뉴스

레드 데드 온라인, 새로운 전설의 동물 이왁타 팬서 업데이트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28 15:46:59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 전설의 동물 이왁타 팬서를 추가하고 다양한 할로윈 보너스를 제공한다.

    해리엇과 대화해 전설의 이왁타 팬서 관찰 임무를 시작할 수 있으며, 사냥하거나 마취탄을 사용해 표본을 채취할 수도 있다.

    거스의 덫 사냥꾼 상점에 팬서의 가죽을 전달하면 현금 보상과 함께 멋진 이왁타 코트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거스의 상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개량 활 변형-재규어도 판매된다.

    또한 이번 주 덫 사냥꾼 모자와 안장 가방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이왁타 코트나 개량활 변형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 무료 싱글 탄띠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기념해 다양한 보너스가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4팀이 즐기는 특선 시리즈 '죽은 자의 밤'을 플레이하고 오늘의 도전을 완수해 세 배의 금과 XP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1월 2일까지 마담 나자르의 상점에서 할로윈 마스크 수집품을 구매할 수 있고, 모든 현상금 사냥꾼 임무, 수집가 아이템과 수집가 세트 판매, 밀주업자, 상인 판매에서 25%의 추가 현금과 두 배의 직업 XP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할로윈 패스를 보유했을 경우 선택한 무료 무기 부품을 보상으로 받는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도 캐핀스 모자, 개랙 모자, 바민트 모자의 새로운 색상, 사냥꾼 재킷, 릭스 프린지 코트, 그리피스 덧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주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직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현상금 사냥꾼, 상인, 수집가, 박물학자 직업은 금괴 5개, 밀주업자 직업은 금괴 10개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

    아울러 모든 직업 아이템이 40% 할인되며 밀주업자는 다음 7일간 무료로 밀주 오두막을 다른 위치로 이전할 수 있다.

    모든 권총대와 탄띠, 모든 안장과 안장 장비를 40% 할인된 가격에, 모든 피스톨과 리볼버, 모든 말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박물학자 사진 도전의 결과가 다음 주 발표된다. 10,000개 이상의 사진이 제출되었으며 이 중 6개의 사진이 다음 타이틀 업데이트로 게임 내 캠프 깃발, 밀주 바 사진, 사진관 배경에 추가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822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