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현장] 전투가 즐거운 PC MMO, 엘리온 12월 10일 정식 출격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28 11:58:17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PC MMORPG '엘리온'이 12월 10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카카오게임즈는 10월 28일, 크래프폰이 개발 중인 PC MMORPG '엘리온'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게임에 대한 상세 내용과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엘리온'은 핵앤슬래시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과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등 하드코어 장르 게임 라인업을 강화할 작품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부터 온라인까지 다양한 MMORPG를 서비스해 왔다. 개발의 명가 크래프톤과 서비스 노하우를 쌓아온 카카오게임즈가 협력해 최고의 게임성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니 엘리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엘리온'은 논타겟팅 방식을 통해 필드 몰이사냥, 파티 전투, RVR, PVP 등 상황과 역할에 맞는 전투 세팅을 이용자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스킬 조합을 통해 수 천 가지 전투 형태를 완성 시킬 수 있는 스킬 커스터마이징이 특징인 작품이다.

    또한 '용의정원', '망령수도원', '버려진 지하사원'부터 다양한 규칙을 가진 진영 전쟁 콘텐츠 '차원 포탈'까지 '엘리온'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여기에 길드 시스템인 '클랜'이 중심이 된 '클랜전'과 서버 간 대전이 펼쳐지는 '엘리온' 포탈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전쟁 '진영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정식 서비스 이후 업데이트 시 아이템의 가치 보전 방안과 빠른 운영 업무 처리 방향, MMORPG에서 클린한 플레이 환경을 방해하는 BOT 및 어뷰징에 대해서도 발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용 정책에 대해서는 '엘리온'에 이용권 구매 방식을 도입한다. 이는 무분별한 작업장 캐릭터 난입으로 발생하는 인플레이션과 불법 거래를 최소화 함으로써 선량한 이용자간 거래를 지원하기 위한 방침의 일환으로, 이용권 구매 유저와 초대권 유저, PC방 접속 유저 등에게만 선별적으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엘리온'은 10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에는 게임 이용권이 포함된 세 종류의 사전예약 한정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이용자에게는 12월 9일 고유 닉네임 선정이 가능한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상급 한정 패키지 구매 이용자에게는 '엘리온'을 시작할 때 유용하게 활용되는 편의 아이템과 카카오프렌즈 소환수, 탈 것 한정 아이템이 지급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81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