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TV, 홈페이지 통한 온라인 AS 접수 서비스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0-26 11:41:53

    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 티비가 빠르고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A/S 접수'를 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새롭게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 온라인 A/S 접수 서비스는, 바쁘신 고객 분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A/S 접수를 할 수 있게 마련한 새로운 고객 서비스다. 기존에는 A/S 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와 통화한 후 A/S 접수가 가능하였으나, 현재는 온라인 A/S 접수 창구가 마련되어 신속하게 온라인으로 A/S 접수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노스 티비 온라인 A/S 접수는 이노스 TV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에, 홈페이지 상단의 [A/S 접수] 메뉴를 클릭하면 접수할 수 있으며, 제품 정보, 고객 정보, 증상 등을 기입하면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내용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신속하게 이후 서비스 절차를 진행하게 된다.

    이노스 티비 온라인 A/S 접수 건은 접수 시간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진행된다. 오전에 접수된 건은 당일 오후까지 확인 및 연락을 드리며, 오후 5시까지 접수된 건은 당일 오후 늦게까지 확인하여 연락한다. 오후 5시 이후에 접수가 된 것은 다음날 오전까지 확인 후 처리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구매하신 고객 분들이 보다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A/S 접수 시스템을 준비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최근 신제품 출시와 관련된 문의 등으로 고객센터와 연결이 잘 안 되는 경우, 고객센터와 연결하지 않고서도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A/S 접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하게 되었다. 이노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노스 티비는 고객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사이즈 별로 다양한 모델을 공급하고 있다. 보급형 모델로는 32인치, 40인치, 43인치 티비가 공급되고 있으며, 중급형으로는 55인치, 65인치 티비 모델을 유통 중이다. 초대형 모델로는 75인치, 86인치 TV 모델을 공급하여, 중소기업 TV 기업 중에서는 드물게 풀라인업을 갖추고 유통하고 있다.

    이노스 티비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780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