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논, 플래그십 DSLR부터 콤팩트 카메라까지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10 11:07:43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플래그십 DSLR 카메라부터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포토프린터, 풀프레임 미러리스 등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1D X Mark III 정품등록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목)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고 2021년 1월 6일(수)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EOS-1D X Mark III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약 57만원 상당의 샌디스크 CFExpress 메모리카드(128GB)와 전용 카드 리더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CFexpress 메모리카드는 기존의 메모리카드 포맷보다 향상된 읽기 및 쓰기 속도로 EOS-1D X Mark III의 고화질 영상과 사진을 담아내는데 필수적이다.

    브이로그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PowerShot G 시리즈 4종(▲PowerShot G1 X Mark III, ▲ PowerShot G5 X Mark II, ▲PowerShot G7 X Mark III, ▲PowerShot G9 X Mark II)의 정품등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18일(일)까지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23일(금)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PowerShot G1 X Mark III, PowerShot G5 X Mark II, PowerShot G7 X Mark III 구매 고객에게는 메모리카드(32GB)와 배터리를, PowerShot G9 X Mark II 구매 고객에게는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캐논은 DSLR, 미러리스, EOS R 시스템 등 다양한 라인업에서 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DSLR 카메라부터 APS-C 타입 미러리스, 풀프레임 미러리스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고릴라 포드, 전용 배터리, 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캐논생활’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월)까지 진행된다.

    EOS R5 발매를 기념해 12만5천원 상당의 배터리(LP-E6NH)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는 10월 25일(일)까지 진행되며,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최대 15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EOS R 시스템 캐시백’ 행사도 진행 중이다.

    미니 스마트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수)부터 시작된다. 캐논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셀피스퀘어 QX10 구매 시 포토 스티커를 활용해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스크랩북을 선물로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196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