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와이투스 시리즈 구글 TV ‘에너지효율 1등급’ 획득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07 16:06:37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 티비가 현재 인기리에 판매중인 와이투스 시리즈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TV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이번에 새롭게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한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시리즈 제품은 총 3개 제품이다. 와이투스 시리즈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55인치 TV, 65인치 티비, 75인치 티비 제품이 모두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하여, 실 사용시 보다 더 저렴한 전기 유지비용으로 TV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한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시리즈 중에서, 현재 소비자 분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은 '이노스 와이투스 S6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65인치 티비 모델이다. 본 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 이전에도 구글 안드로이드 OS 9.0 탑재, 3천여개 앱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지원, 블루투스 5.0 및 구글 어시스턴트, 크롬캐스트 지원 등으로 다양한 소비자 계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노스 와이투스 S6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65인치 티비는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수많은 TV 전용 앱을 설치하여 자유스럽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유튜브는 물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웨이브, 왓차 같은 수많은 인기 앱들을 설치하여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스마트 TV 보다 훨씬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리트를 제공한다.

    이노스 와이투스 S6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65인치 티비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본 내장하여 음성으로 간편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도 제공한다. 음성 인식 기능으로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고 편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으며, 날씨 확인, 주변 맛집 검색 등 생활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간편하게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노스 와이투스 S6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65인치 티비는 또한 구글 크롬캐스트를 기본 지원한다. 구글 크롬캐스트를 통해 스마트폰에 있는 이미지, 영상, 음악 등을 TV로 전송하여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내장된 구글 크롬캐스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물론 iOS 스마트폰도 지원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던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시리즈가 에너지효율 1등급 적용으로 더욱 매력적인 상품성을 가지게 되었다. 와이투스 55인치 TV 모델부터 75인치 티비 모델까지 총 3개 모델이 1등급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자신의 니즈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1등급이 된 와이투스 시리즈를 포함하여, TV 사이즈 별로 총 20개 제품이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판매 중이므로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190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