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올스웰, 2020년 신입·경력 공채 모집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5-29 10:11:21

    © 올스웰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산업공기기술 기업 올스웰이 2020년 2분기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스웰은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진행하는 ‘2020 올어바웃 수출바우처’에 선정이 되며, 우수사례집에 소개가 되며, 중소기업의 수출 모범 사례가 되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국내와 중국 수출을 뛰어 넘어 올해 유럽의 세계적인 글로벌 다국적기업과 업무제휴를 통해 유럽과 미국에 본격적인 진출을 서두르고 있기도 하다.

    '공기기술 분야'에서 특화된 엔지니어링 기술을 보유한 올스웰은 산업 공기술 분야와 생활 공기기술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공기유동제어기술’을 체계화하고 모델링하여 철강, 자동차 등 제조현장의 공정 조건을 진단하고 설계하는 공기기술(Air Technology) 전문 업체다.

    산업영역에서 기술을 인정받은 올스웰은 최근 실내체육관, 지하철 등 큰 공간을 대상으로 한 다중이용시설에도 관련 상품을 출시하여 생활영역으로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올스웰은 국내수요와 함께 중국과 유럽수출의 수요를 준비하기 위해 경영기획팀과 마케팅본부 산하의 판매관리팀 인원을 공채 형식으로 채용할 예정이며, 각 분야별 대졸 신입과 10년 미만의 경력직을 채용한다.

    경력직의 경우 사원급, 대리급, 과장급, 차장급까지 다양한 경력직을 대상으로 하며, 근무지는 인천 송도국제도시로서 경영, 경제, 회계 등의 상경계열 및 마케팅, 국제통상, 어문계열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올스웰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유럽, 미국 등 해외시장의 신규 프로젝트 확장에 따라 영어 또는 중국어에 능통한 인원 혹은 해외영업, 판매관리, 경영기획 등 관리 및 기획 업무에 다년간 경험이 있는 인원을 우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강연수 올스웰 대표는 "산업분야의 직원들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작업공간과 생활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원 서류는 자유형식의 국문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각 1부이며, '2020년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공채'에 대한 모집 서류마감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까지다.

    지원자 중 학점은 3.0이상(4.5기준)이며 토익은 800점 이상으로 경영, 경제, 통계, 무역 전공자와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합격자는 1~3개월 간 인턴(수습)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된다.

    연봉은 대졸 신입 초임은 3600만원이며, 경력직은 대리급 4200만원, 과장급 4800만원, 차장급 5400만원이며, 연봉 이외에 스톡옵션과 4대 보험, 퇴직금, 인센티브 등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스웰 홈페이지 및 채용 사이트(사람인)에 공지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사항은 올스웰 본사나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843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