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블루필 ‘미니헤드 팬 프로’, 2기 브랜드K 선정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5-06 18:29:23

    블루필의 휴대용 선풍기 ‘미니헤드 팬 프로’가 정부가 지원하는 2기 브랜드K에 선정됐다.

    브랜드K는 국내 혁신 중소기업 제품을 하나의 브랜드로 연결한 국가브랜드 지원 전략으로, 중기부가 우수 제품에 '브랜드K'라는 브랜드 파워를 부여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제품이 되도록 지원하는 제도다.

    ‘미니 헤드 팬 프로’는 무게와 크기는 절반으로 줄이고 바람 세기와 사용시간은 두 배로 늘린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니 헤드 팬 프로’는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에도 부담 없이 넣고 다닐 수 있도록 헤드 크기는 반으로, 무게는 99g으로 줄였다. 또한, 특허받은 공기역학적 팬 설계와 드론 모터 기술을 결합해 최대 풍속 40km/h의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낸다. 배터리 효율도 극대화해 5시간 충전으로 최대 24시간까지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다. 즉, ‘미니 헤드 팬 프로’는 기존에 익숙해진 선풍기 속에 숨겨진 불편함을 찾아 해결한, 작지만 강한 휴대용 선풍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미니 헤드 팬 프로’의 이전 버전인 ‘미니 헤드 팬’에서부터 2018년 10월 휴대용 선풍기 전자파 논란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최초, 유일하게 전자파 시험을 진행하여 안전하다는 시험 성적서를 받았다. 과열, 과충전, 과전압 등을 방지하기 위한 자체적인 안전회로 설계를 통해 더운 날씨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하였고 KC 인증은 물론 FCC, CE RoHS인증까지 취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특히 100% 국내 생산 제품이라는 점에서 큰 장점을 지녔다.

    심플하고 예쁜 ‘미니헤드 팬 프로’의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 스페이스 그레이, 마카롱 핑크, 그리고 올해 새롭게 추가된 아이스 블루까지 총 네 가지로 구성된다.

    블루필 관계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에 선정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은 높이고 강력한 바람까지 다 잡은 블루필 휴대용선풍기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7322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