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M경남기업 '아너스빌 홍보단',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 성공 분양 다짐 행사 가져


  • 김수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8-12 14:30:08

    - 태전지구 브랜드 타운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 성공분양 다짐 구호 외쳐
    - 오픈3일 방문객 2만 5천여명 방문
    - 8월 13일(화) 1순위, 8월 14일(수) 2순위 청약접수

    SM경남기업 직원 홍보단 '아너스빌 홍보단'이 지난 8월 9일 오픈한 광주역 태전 경남 아너스빌의 성공 분양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홍보단 관계자는”이번 프로젝트는 경남기업이 심열을 기울여 완성한 최고의 제품으로, 태전2지구 최초의 분양 아파트면서 태전지구 브랜드 타운을 완성시킨다는 상징성을 갖췄다” 며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찾아와 주신 내방객들을 보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꼭 성공시키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게 됐다”고 말했다.

    광주역 태전 경남아너스빌은 SM경남기업이 시공하는 아파트로 규모는 지하 2층에서 최고 24층까지 7개 동으로 총 624세대다. 100% 일반에게 공급되며 공급되는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63㎡ 351세대 ▲73㎡ 273세대다. 전세대 중소형으로 설계됐다.

    ▶ 태전지구 장점 교통 및 인프라

    태전지구의 장점은 무엇보다 교통 환경이 꼽힌다. 태전 분기점(JC)을 통해 분당, 판교,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실제 자동차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 할 수 있다. 태전 분기점을 통해 이용하는 도로는 성남 이천로다. 이 도로는 자동차 전용도로로 성남 이천로 라는 이름보다는 성남-장호원간 도로로 더 유명하다. 여기에 경강선 경기광주역을 통해서도 판교나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실제 판교까지는 경기광주역을 출발해 3정거장이면 도착이 가능하고 강남까지는 7정거장이면 갈 수 있다.

    인프라 역시 잘 갖춰져 있다. 그렇다 보니 입주 후 바로 태전지구 생활인프라 이용이 가능하다. 이유는 이미 지난 2006년부터 입주를 시작해 태전지구 내와 인근으로 1만2000여 세대가 있다. 생활인프라도 여기에 걸 맞게 다양하게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초등학교를 비롯해 중학교, 고등학교, 공원, 상업시설 등이 있는 것이다.

    ▶ 소비자 평가 우수한 태전지구 역대급 설계

    상품도 태전지구 내 아파트 가운데 역대급으로 설계된다. 먼저 광주에서 공급된 아파트가운데 최초로 어린이 전용 물놀이터가 단지내 들어선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 안에는 아이들을 위한 전용 블록방, 어린이 영어 도서관 등도 설계됐다. 여기에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도 만들 예정이라 아이키우기에 좋은 조건을 갖춘 아파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밖에도 면적이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판상형 4베이 설계(일부타입 제외)로 환기는 물론 조망까지 극대화했으며 수납특화를 위한 복도형 펜트리공간(일부타입), 광폭드레스룸의 설계로 공간활용도 극대화 했다.

    청약은 8월 13일 1순위를 시작으로 1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는 21일 발표하며 계약은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태전 분기점(JC) 인근, 경기도 광주시 역동에 마련돼 있다.


    베타뉴스 김수현 ()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