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9-05-31 12:06:24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31일부터 '시티 오브 브라스'를 무료 배포하고, '클로즈 투 더 선'을 신규 게임으로 선보엿다.
'시티 오브 브라스'는 1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초승달과 변신 채찍으로 무장한 주인공이 되어 아라비안나이트 분위기의 도시를 배경으로 채찍질과 칼로 베어 버리기, 미끼 놓기, 함정 파기 등의 기술을 사용해 모험을 펼치게 된다. 오는 6월 13일까지 2주간 이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클로즈 투 더 선'은 미스터리 함선을 배경으로 하는 1인칭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저널리스트인 로즈 아처가 정부로부터 독립적이고, 사회의 시선을 피할 수 있는 과학자들의 안식처, 헬리오스 선에 승선해 여동생 에이다를 찾는 여정을 담고 있다. 런칭 가격은 31,000원이며,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2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제공하고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는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나 퍼블리셔가 제공하는 최고 75%의 가격 할인뿐 아니라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아 저렴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매주 무료 게임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시티 오브 브라스가 이용자분들을 만난다. 중복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 기간이 아직 남았으니, 원하는 게임을 착한 가격에 구입해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