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멘소래담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 뷰티 유튜버 라뮤끄 영상에서 소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27 16:46:24

    ▲ 멘소래담의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이 언급된 ‘라뮤끄’ 영상 캡쳐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뷰티 앤 헬스케어 기업 멘소래담의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이하 리치네일)’이 유튜버 ‘라뮤끄’의 뷰티 아이템 소개 영상에서 손톱 부위 케어 추천 제품으로 언급되었다.

    ‘라뮤끄(lamuqe)’는 126만 명의 구독자를 지닌 뷰티 유튜버로, 트렌디한 메이크업 튜토리얼 뿐만 아니라 구독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뷰티 제품들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멘소래담의 ‘리치네일’은 라뮤끄가 8월 6일 오픈한 영상인 ‘소홀하기 쉽지만 아주 중요한 케어 5종 추천’ 편에서 소개되었다. 이번 편에서는 기본적이지만 놓치기 쉬운 신체 부분을 케어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제품이 언급되었다. 이 중 멘소래담의 ‘리치네일’은 손톱 부위를 케어하는 ‘#손톱리셋크림’으로 추천되었다.

    라뮤끄는 ‘리치네일’에 대해 ‘단백질 성분이 들어간 손톱 관리제로 젤네일로 인해 망가진 손톱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튜브형 제품이라 간편하게 짜서 사용할 수 있는 점과, 로션을 바른 듯 가벼운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라뮤끄는 “젤네일을 자주 하다보니 손톱이 얇아져 이 제품을 수시로 손톱에 발라주고 있다”며 “흡수는 빠르고 촉촉함은 오래 남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라뮤끄가 추천한 멘소래담의 ‘리치네일’은 다양한 손톱 케어 성분과 보습 성분으로 건강한 손톱과 촉촉한 손끝을 완성하는 손톱리셋크림이다. 제품 속 케라틴 성분은 잦은 네일아트와 리무버 사용 등으로 부서지고 거칠어진 손톱을 건강한 손톱으로 만들어준다.

    손톱 보습 성분인 키토산 성분은 제품의 유효 성분이 손톱 내부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손톱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감은 더하고 건조함은 줄여준다. 이외에도 스쿠알란, 3종 세라마이드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손톱을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멘소래담의 ‘리치네일’은 크림 제형이며 튜브형의 용기로 제조되어 양 조절과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사용 방법은 1일 2~3회 손끝에 적당량을 덜어 손톱 표면과 손톱 주위를 가볍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흡수시켜주면 된다.

    한편 멘소래담의 ‘핸드베일 뷰티 프리미엄 리치네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0011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