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만화카페 브랜드 콩툰 "이어지는 폭염 속 실내데이트 코스 인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8-03 17:50:23

    낮 최고기온 38~40도에 육박하는 찌는듯한 폭염 속에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데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가운데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이 최근 전국적으로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실내데이트코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만화카페는 3040세대의 놀거리였던 기존의 만화방과 깔끔하고 쾌적한 카페를 결합하여 만들어진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았으며, 다양한 종류의 만화책과 일반 카페에 버금가는 고급 커피가 어우러져 10대부터 50대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아늑하고 편안한 좌석배치를 통해 콩툰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만화카페 콩툰은 만화책뿐만 아니라 인기 보드게임과 발 마사지 기계 등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게 제공하고 있고, 맛있는 먹거리와 음료를 통해 부가매출을 창출하여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특히 전 연령이 찾는다는 특성과 실내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의 증가로 예비창업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콩툰은 KT, 푹(pooq) 등과 멤버십 제휴를 맺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T와의 제휴를 통해 10% 요금 할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 ‘푹 존(pooq zone)을 설치해 단독 서비스 제휴로 다양한 TV 채널과 VOD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4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전국 콩툰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에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더운 날씨에 대부분의 매장이 연일 만석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다채로운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여러 방면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콩툰은 현재 8월 썸머 신규 가맹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가맹비, 교육비, 물류보증금을 완전히 면제하여 만화카페창업비용의 부담을 덜어내고 발 마사지 기계와 인기 보드게임을 무상으로 지원하여 다양한 놀거리와 힐링공간을 동시에 구축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한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신규 가맹점의 빠른 안정화를 이루어내고 있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은 이달 말에 사업설명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9일에는 김포 운양점을 오픈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9069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