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공신 강성태가 응원하는 ‘미쳐야 공부다! 18시간 무한도전’ 성황리 종료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7 14:46:45

    지난 4월 21일, 전국 에듀플렉스(대표 고승재) 지점에서 진행된 공신 강성태가 응원하는 ‘미쳐야 공부다! 18시간 무한도전’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월 12일 아프리카TV 공신닷컴에서 공신 강성태와 에듀플렉스 고승재 대표가 ‘누구나 반드시 성적이 오르는 방법’에 대한 대화를 나누던 중 두 사람이 공감한 ‘18시간 공부법’을 실천에 옮기면서 진행되었다.


    이벤트는 21일 오전 7시부터 전국 대부분의 에듀플렉스 지점에서 진행되었고 참여 학생만 1,000여 명에 이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참여 학생들은 자기주도 학습실에서 15시간, 집에 돌아가서 3시간을 더 공부해 총 18시간의 공부 미션을 완료했으며, 실제 공부한 시간이 찍힌 스톱워치를 SNS, 블로그 등에 자발적으로 인증했다.

    에듀플렉스 서초점에서 참여한 중학교 3학년 A학생은 “차원이 다른 집중을 18시간 경험했다는 것이 놀랍다. 공신 강성태가 학창시절 18시간을 내리 공부한 경험이 중요했다고 말한 이유를 알겠다”라며 미션을 완료한 소감을 전했다. 또, 대전 유성구 테크노점에서 참여한 고등학교 3학년 B학생은 “나의 정신력을 테스트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 입시 스트레스를 혼자 짊어지고 있었는데 에듀플렉스 학습매니저님들이 학습 스케줄 관리 및 응원해주셔서 마음을 다잡고 집중할 수 있었다.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이날 이벤트는 공신 강성태의 응원영상과 함께 아프리카TV로 생중계되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앞으로도 공신 강성태의 ‘18시간 공부법’을 실천할 수 있는 무한도전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는 문의가 줄을 이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듀플렉스는 오는 5월 19일, 20일, 22일 각각 부산, 대구, 서울에서 ‘꿈 콘서트’를 진행한다. 공신 강성태의 ‘동기부여’ 강의를 비롯하여, 에듀플렉스 진학입시연구소장 백계원의 ‘혼돈의 입시’에 관한 궁금증 풀기, 취업컨설팅 전문 이커리어 대표 홍준기의 ‘진로’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목표를 위한 동기부여, 진학의 맥 짚기, 꿈에 맞춘 진로 설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시간으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5월 22일까지 지점에 방문하여 문의하면 각각 10만 원 상당의 꿈 콘서트 티켓과 에듀플렉스 VLT 4G 학습유형 테스트를 제공한다. ‘꿈 콘서트’ 신청 및 문의는 전국 에듀플렉스 지점에서 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633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