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통가죽·샤무드· 원목 소파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4 10:59:14

    일산 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가 소파 2018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이 절찬리 진행 중이다.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 드라마가구는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등 친환경원목가구를 약 30년 간 전문적으로 판매해왔다.

    일산가구단지의 첫 번째 행사 품목인 ‘민디오크 원목소파’는 통 원목 특유의 무게감, 자연스러운 질감,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민디원목 느낌 그대로를 잘 살린 소파이다. 3인용과 4인용으로 제작돼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하부에 수납이 가능한 서랍을 설치하여 실용성 역시 높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3mg/ℓ 이하로 최고 등급인 SE0를 충족하고 있다.

    두번째 행사 품목 샤무드 소파는 이태리 노바텍스사의 신소재인 노바벅 원단 중에서 선택해 별도 제작이 가능하다. 할인행사에 들어가는 샤무드 소파는 패브릭 쇼파 산뜻함과 착석감은 그대로 살리고 단점인 환경적인 부분이 보완되어 예쁘면서도 실용적인 측면이 강하다.

    초극세사실로 직조한 샤무드 소파는 집 먼지 제거, 향균력, 오염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에서 인기가 높다. 필요에 따라 카우치형과 일자형으로 변형할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맞게 등받이와 코너 쿠션 이동을 할 수 있어 활용 폭이 넓다.

    일산가구단지의 마지막 행사 품목 통가죽 소파는 △헤드레스트 기능이 있는 카우치 소파 ‘엘샤’ △최고급 천연면피 가죽과 친환경 미송나무로 제작한 소파 ‘웬디’ △이태리 ‘폴레토’사의 명품 가죽을 사용해 소파의 수명을 비약적으로 늘린 ‘마틸다’ 소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산가구단지의 김맹섭 대표는 “대부분 거실 중앙에 배치하는 소파의 경우에는 매력적인 디자인, 구매자의 취향,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 튼튼한 내구성 등이 모두 갖춰야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더욱 깐깐하게 구입하고 있다”며, “소파는 집의 중심에서 분산된 시선을 한곳으로 모으며 온 가족을 맞이하는 거실의 얼굴로써 깔끔한 디자인으로 안정감을 주는 모던한 스타일의 제품이 좋다”고 전했다.

    드라마가구가 실시하고 있는 각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410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