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퓨저 브랜드 ‘리프레쉬’, 미디어 커머스 ‘붐빔’에서 판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21 08:15:33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향기’를 슬로건으로 밋밋햇던 공간도 디퓨저 하나만으로 향기있는 공간으로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두고 있는 ㈜향기공장(대표, 문태주)의 대표적인 브랜드 ‘리프레쉬’는 자체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거품을 뺀 제품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장애인 단체와 취약계층의 일자리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의무와 실천으로 향기를 이용한 제품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향기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브랜드의 ‘리프레쉬 디퓨저’는 플라워, 차량용, 카네이션 등 다양한 디퓨저와 섬유 향수, 소이 캔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윙클 디퓨저’는 반짝이는 조명과 계절 꽃을 사용하여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며, ‘소이 캔들’은 콩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초로 하루동안 지친 일상을 치유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러한 ‘리프레쉬 디퓨저’ 제품을 동영상 상세 페이지를 제공하는 뷰티 미디어 커머스인 ‘붐빔’ 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붐빔은 기존 이미지형태의 제품 소개 방식에서 과감히 탈피하여 모든 제품을 동영상 페이지로 소개하는 미디어 커머스로 2017년 런칭이후 수백여개 뷰티관련 업체가 입점해있으며, 제품소개 동영상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붐빔은 제품의 판매 촉진을 위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제공하고, 헤어앰플 4종 2묶음(8개)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마스코트인 ‘붐자를 찾아라’는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있는 붐자 이모티콘을 찾은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붐빔 App을 다운받는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붐빔은 입점한 업체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봄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입점 업체인 크리셀과는 구매 제품 하나를 더 증정하는 ‘봄맞이 1+1 더 드려봄’을 진행하며, 닥터영과는 미세먼지에 대비한 마스크와 클렌징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 미가코스메틱과는 ‘봄맞이 미가비 기획전’을 통해 1+1행사 및 최대 64% 할인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붐빔(대표, 이희권)은 “붐빔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뷰티템을 좋은 가성비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지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동영상 상세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뷰티 업체와 소비자간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29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