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IELTS 시험 접수자 대상 '실전 모의고사' 증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9 14:37:21

    여름방학을 앞두고 영국, 호주로 유학을 가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아이엘츠(IELTS) 시험 준비와 접수, 시험일정 등 아이엘츠 관련 정보를 찾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아이엘츠(IELTS) 시험은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이나 이민, 취업을 위한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으로, 전 세계적으로 연간 300만 명이 응시하고 있으며 1만 개의 학교 및 기관으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영국의 환율 하락으로 인해 비용이 줄어들며, 영국 유학을 희망하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다. 영국은 미국 아이비리그에 견줄 수 있는 러셀그룹 대학교 등 세계적인 대학을 보유하고, 영국 대학원은 과정이 1년 정도로 비교적 짧아 유학 준비생의 선호도가 높다.

    영국 유학을 희망한다면 원서 접수를 빠르게 하는 것이 좋다. 영국 석사지원은 보통 선착순 마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영국 대학원 진학 시 반드시 필요한 아이엘츠 성적은 원서 접수 후 입학 전인 6~7월에 제출해도 되기 때문에, 지금부터 착실히 준비한다면 충분히 목표점수를 확보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해커스 아이엘츠 학원은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과 밀착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지원하겠다고 나섰다. 해커스어학원은 리딩 박범준, 리스닝 함시윤, 스피킹 윤성원, 라이팅 JEN 등 아이엘츠(IELTS) 영역별, 레벨별 스타 강사진을 갖추고 있다. 이들은 수강후기를 통해 검증 받은 강의를 통해 수강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다.

    해커스어학원에서 아이엘츠 수업을 듣고 2달 만에 7.0를 받았다는 한 수강생은 “첫 시험이었고, 아이엘츠 시험이 어떤 시스템인지도 몰랐는데 박사 유학에 필요한 목표점수를 달성했다”며, “리스닝은 함시윤 강사가 제작한 스케줄대로 꾸준히 했다”, “리딩은 평상시에 어려운 지문을 많이 풀어봐서 그런지 다 풀고 나서도 30분이 남았다”고 전했다. 이어 “라이팅은 JEN 선생님이 주신 모범답안을 통째로 외워 글을 쓸 때 떠올렸다”, “윤성원 선생님이 알려준 스피킹 템플릿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스타 강사진이 직접 밀착 관리하는 스터디 역시 해커스어학원에서 단기간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스터디에서는 데일리 단어 테스트를 진행하여 어휘력을 향상시킬 수 있고, 스피킹 전문 강사와의 1:1 인터뷰, 라이팅 전문 강사와의 1:1 첨삭을 진행해 실력을 키울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에서는 현재 5월 아이엘츠 강좌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며, 종합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 보카 인강 수강료 50% 지원’, 첫 수강생 전원에게는 ‘IELTS 보카 1200제’(비매품)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영국문화원이 인증한 아이엘츠(IELTS) 공식 접수처로, 수험생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시험 접수를 진행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접수하는 수험생은 접수한 시험일 이후 접수증 사본과 본인 확인 정보를 제출하면 해커스 IELTS 실전 리딩 모의고사(비매품), 1:1 라이팅 첨삭 강좌 수강료 50% 지원권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213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