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 화이트 에디션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9 09:58:01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6’의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스트랩이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 캐논  'EOS M6' 화이트 에디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M6 화이트 한정판 스트랩 패키지’는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EOS M6 화이트 15-45 렌즈 키트 ’와 넥스트랩, 손목 스트랩의 스페셜 스트랩 2종, 렌즈캡 홀더로 구성돼 있다. EOS M6는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트렌디한 EOS M6 화이트 에디션과 함께 기존 블랙 및 실버 색상으로 고객들의 제품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 색상의 ‘EOS M6 화이트’는 약 2,420만 화소의 APS-C타입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7(DIGIC 7)’를 탑재해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캐논 독자 규격의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를 탑재해 라이브 뷰 및 동영상 촬영 시 빈틈이 없는 하나의 면으로 구성된 AF 시스템이 초점을 구동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초점 변동이 가능하다.

    EOS M6는 서브 전자다이얼부터 메인 다이얼, 퀵 컨트롤 다이얼 등 카메라 사용자가 빠르게 카메라를 컨트롤 할 수 있는 다양한 다이얼을 갖춰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며, 약 343g의 소형∙경량의 바디로 가볍게 들고 다니며 셔터찬스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풀 터치 LCD 액정을 탑재해 한 번의 터치로 간편하게 촬영한 사진을 확대하거나 조리개 값 등 촬영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상단 최대 약 180도, 하단 최대 약 45도 틸트식으로 셀카와 로우앵글을 비롯한 폭 넓은 촬영 장면에 대응이 가능하다.

    ‘EOS M6 화이트 한정판 스트랩 패키지’는 4월 19일(목)에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18)에서 판매 개시되며, 캐논 이스토어를 포함해 11번가, 캐논 플렉스, 캐논 직영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천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SPEEDLITE 470EX-AI’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와 함께 캐논은 AI Bounce 기능을 탑재한 새로운 플래시 ‘SPEEDLITE 470EX-AI’의 정식 출시에 나선다. ‘SPEEDLITE 470EX-AI’는 피사체와의 거리와 천장 높이를 스스로 판단해 가장 알맞은 바운스 촬영 각도가 되도록 헤드 방향을 자동 조절하는 AI.B(자동 바운스) 기능을 갖춘 신개념 외장 플래시로,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이하 P&I) 2018을 시작으로 국내 판매를 진행하며, P&I 2018 현장에서 제품의 시연 및 체험을 진행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418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