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높은 영양가로 인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4-10 17:18:28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웰빙(well-being)’이 몇 년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높은 영양가로 슈퍼푸드로 손꼽히는 견과류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USDA 식약처에서 셀레늄 함량 1위로 뽑힌 브라질너트, 오메가3,6,9가 풍부하게 들어간 사차인치가 들어간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춰 1억 7천만 봉이 팔린 오트리 고메넛츠에 들어간 견과류는 그대로 넣고 사차인치, 브라질너트를 4g씩 넣어 방송 제품 최초 8가지 견과류가 들어간 제품으로 USDA 식약처 기준 견과류 하루 섭취량 28g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견과류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에 들어간 견과류는 마카다미아, 브라질너트, 사차인치, 헤이즐넛, 캐슈넛, 호두, 아몬드, 피칸 등 8종으로 무염, 무설탕, 첨가제를 넣지 않아 견과류 고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55가지 영양소를 비롯 셀레늄, 오메가 3,6,9 일일 섭취량을 채울 수 있다.

    또 다른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특징은 바쁜 현대인들이 고메넛츠 시그니처로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휴대하기 편한 세로형의 고급 패키지에 이지컷을 하였으며, 맛과 영양소 손실을 막기 위해 알루미늄 패키지로 만들었다.

    견과류는 적당량 섭취하면 좋은 영양가를 얻을 수 있지만 지나치게 많이 먹을 경우 복통을 느낄 수 있어 권장섭취량 만큼 섭취하는 게 좋다.

    오트리 관계자는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바쁜 현대인들이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다른 프리미엄 견과와 비교했을 때, 일반적으로 사차인치, 브라질너트가 2g이 들어가는데 고메넛츠 시그니처에는 4g이 들어가 셀레늄, 오메가3,6,9 일일 섭취량을 채울 수 있어서 견과류 추천해달라고 하시는 분들께 망설임 없이 이 제품을 추천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견과류 추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4월 12일 오후 7시 35분 GS홈쇼핑에서 론칭방송을 진행하며, 매일 견과류를 챙겨먹을 수 있도록 풍성한 구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374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