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실감나는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인기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22 16:10:05

    유난히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성큼 다가왔지만 아직 야외활동을 즐기기에는 다소 쌀쌀한 날씨다.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실내에서 야외보다 더 액티비티한 즐거움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실내 또는 가상 스포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최근 평창올림픽의 영향으로 동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먼 스키장을 찾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키장은 물론 실내 서핑장도 주목받고 있다. 실내스포츠뿐만 아니라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스크린스포츠 역시 모임 및 데이트 장소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골프와 야구를 비롯해 최근 승마와 테니스, 양궁까지 가상현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스크린 스포츠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사계절 내내 날씨의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든지 원할 때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그중에서도 스크린야구는 국내 최대 인기 스포츠라 할 수 있는 야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인기다. 최근 계약 200호점을 돌파한 스크린야구 브랜드 ‘리얼야구존’은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리얼야구존은 연인들이 오붓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별 룸을 제공하고 있으며 투구와 타격이 바로 보이는 넓고 쾌적한 대기좌석에 피자나 치킨 등의 간식을 먹으며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더블데이트를 즐기거나 가족, 친구와의 모임 장소로도 좋다.

    실력에 따라 룸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리얼야구존의 장점이다. 최장 18.44m의 메이저룸과 약 12m 길이의 마이너룸, 8m 길이의 루키룸 등 다양한 타입의 룸이 갖춰져 있어 6단계로 게임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야구배트를 처음 접하는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 모드’도 있어 야구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리얼야구존만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으로 보다 실감나는 경기를 즐길 수 있어 단골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프로야구(MLB)에서 연습용으로 사용되는 피칭머신을 적용했고 실제 경기에서 사용되는 경식구로 게임을 할 수 있어 짜릿한 손맛이 남다르다는 평이다. 지난 7월에는 카메라 센서 특허를 새롭게 등록하기도 했다.

    리얼야구존 관계자는 “스크린야구장을 찾은 연인들은 생소해하다가도 금세 적응하고 재미를 느껴 재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리얼야구존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2822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