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아이유 몰표녀? 다른 사람들 결과는


  • 한정수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17 17:21:04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가 남자들의 몰표를 받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새로운 입주자들의 동거 첫날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하루를 같이 보낸 입주자들은 자정이 된 시각 호감 있는 상대에게 문자를 보내야 했다. 이에 긴장감이 흘렀고, 그 결과 임현주가 세 남자의 몰표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런 상황은 '하트시그널 시즌1'을 떠올리게 했다. 당시 서지혜는 첫 회에서 남자들의 몰표를 받으며 급부상했다. 특히 패널들과 입주자들은 임현주를 보며 서지혜의 눈웃음과 귀여운 매력 등과 닮은 점을 떠올렸던 터라 몰표 결과는 더욱 묘했다.

    송다은은 임현주를 보고 아이유를 닮은 것 같다며 묘한 칭찬을 해 여자 입주자들끼리도 어떤 신경전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더 나아가 이규빈은 첫 만남부터 임현주에 대한 호감을 직접적으로 드러낸 바 있다. 여기에 새로운 남자 입주자가 들어왔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시즌1보다 감정의 전개 속도가 빠른 상황. 앞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된다.

    네티즌들은 '하트시그널 시즌2'에 대해 "sono**** 시즌1이 더 재밌었던거같다" "liy4**** 임현주한테 여우짓이다. 남자 앞에선 과하게 웃고 여자들끼리 있을땐 웃지도 않는다는 댓글이 많은데 맞다.근데,당연한거 아닌가?남자 앞에선 잘보이기 위해 웃고 밝은모습 보여주는게 당연한거고 여자들 끼리 있을땐 편안하게 있는게 너무 당연한거 아닌가?그걸 가식적이라고 비난할일은 아니라고 본다.억지로 웃는것도 웃는거고 건강에도 좋다.시크하게 분위기 잡고" "rach**** 난 다들이쁘고 멋지고 너무기대됨~ 임현주도 잘웃고 밝은인상이고 호감..가식아니고 본래성격같던데..난 오영주던가 첨에 온 여자가 젤이쁘고 괜찮음.마지막에 송..도 이쁘고 솔직해보이고..남자들도 외모는 지난시즌보다 훨씬 멋있더라" "mine**** 하트 시그널 애청자~~기대하며 방송 봤는데 .. 그냥 그런 뻔한 느낌이 드는건 웬지..아직 첫회라 그런건지..암튼 남자분들 여자분들 다 비슷비슷 하네요..앞으로는 나아지겠죠.."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1분 방송한다.

    ▲ 하트시그널 시즌2 (사진=채널A 제공)


    베타뉴스 한정수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2526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