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겨울철 이색데이트 코스 만화카페 ‘콩툰’ 연인들 사로잡은 비결은?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1-09 14:01:42

    최근 겨울철 이색데이트를 찾는 연인들이 급격하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실내데이트 장소가 떠오르고 있다. 실내양궁, 스크린야구, VR존 등 다양한 실내데이트 장소가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겨울철 이색데이트 코스로 만화카페 ‘콩툰’이 급부상 하고 있다.

    지난해 최다 가맹 계약을 성사시킨 만화카페 ‘콩툰’은 만화책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퍼즐, 멀티룸 등 다양한 놀거리와 발 마사지 기계를 통해 바쁜 직장인들과 힘든 육아를 담당하고 있는 주부들의 힐링을 동시에 책임지는 신개념 문화 힐링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편하고 따뜻한 이색데이트 코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전 매장에 담요를 배치하고 다락방과 토굴방 공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은 겨울철 이색데이트를 위해 시즌마다 계절 음료를 출시하고 있으며, 일반 카페에 버금가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맛있는 먹거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꾸준한 수익구조가 이루어 지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콩툰은 KT와 멤버십 제휴를 맺어 10% 요금 할인 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여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등 총 4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전국 콩툰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매장 내에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가 마련된 ‘푹존(pooq zone)이 설치되어 있으며, 푹(pooq) 서비스와의 단독 제휴로 다양한 TV채널과 VOD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다.

    겨울철 이색데이트 코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화카페 콩툰 관계자는 “2018년 신년을 맞아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신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으며, 그 내용은 가맹비, 교육비, 물류보증금을 면제하고 보드게임, 발 마사지 기계, 매장 홍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콩툰’의 전속모델로 활발히 활동중인 김종민 팬 사인회를 열어 매장 홍보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큰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으며, 지난달 22일 광주 첨단2지구점을 오픈하고 27일 김종민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만화카페 콩툰 가맹팀은 “강릉 원주점도 오픈 예정이며 뒤이어 대구, 인천 등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9340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