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엘리샤코이 샴푸, 오는 28일(화) 롯데홈쇼핑 방송 진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4 16:16:30

    연일 건조한 날씨 탓에 문제성 두피와 푸석한 모발로 헤어 케어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두피 각질이 많이 생기고 두피 모공을 막아 모낭에 영양 공급을 방해하여 모발까지 약하게 만들 수 있다. 이러한 겨울철 두피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탈모로 이어질 수가 있어 두피 각질 개선 효과가 있는 샴푸 사용으로 더욱 각별하게 관리해야만 한다.

    14년 동안 자연 및 천연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해 온 자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의 100% 천연 유래 거품 ‘모어 프레쉬 샴푸’는 두피 각질뿐만 아니라, 피지, 보습 개선, 모발더스트(대체 미세먼지)세정까지 4중 청결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받은 프리미엄 천연유래 샴푸다. 또한, 4중 볼륨, 4중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선보임에 따라 기존 천연샴푸와는 차별화된 사용감과 볼륨 효과로 구매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엘리샤코이 샴푸’는 100% EWG 전체 그린(0-2)안전등급의 성분을 담은 100% 천연계면활성제샴푸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롯데홈쇼핑 소비자 평점 99점을 기록 할 만큼(롯데홈쇼핑 17년 5월~11월 상품평 누적 기준) 구매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안전한 성분과 우수한 사용감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또한 롯데홈쇼핑 천연유래 샴푸 생방송 기준(17년 5월~17년 11월) 업계 최다 방송 기록을 달성할 만큼 소비자의 러브콜이 잇따라 이어지면서 11월 28일(화)에 롯데홈쇼핑 8차 생방송까지 확정되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겨울철 두피, 모발 관리에 대해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잇따라 엘리샤코이 샴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는 말과 함께 “’엘리샤코이 샴푸’는 3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천연유래 샴푸로 두피 각질 개선은 물론, 영양, 볼륨, 트리트먼트까지 강력한 효과로 기존 천연샴푸와 비교했을 때 확실한 차별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방송 역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평소 내조와 육아에 전념하는 슈퍼맘 배우 ‘이승연’이 메인 게스트로 출연한다. 배우 ‘이승연’이 즐겨 사용해온 ‘엘리샤코이 샴푸’의 생생한 후기담과 함께 흑삼(블랙진셍)에서 나온 사포닌 성분의 풍부한 천연유래 거품 시연을 방송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방송은 오는 11월 28일(화) 낮 1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152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