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캐나다 조기유학 및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9-08 11:27:55


    캐나다는 어학연수 및 해외유학에 관심을 둔 학생들 사이에 유리한 점이 많은 국가로 유명하다. 북미라는 세계의 중심에 서 있는 지역적 특색은 물론, 세계 공용어인 영어를 사용할 수 있고 선진국 중 교육비가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이다. 또한 캐나다대학 진학 후 졸업 시 일할 수 있는 비자가 주어지는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인 만큼 대학 졸업 후 취업에 유리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유학을 마치면 한국으로 돌아오던 예전과 달리 최근에는 글로벌 기업 취업과 해외 정착을 바라는 학생과 학부모가 늘면서 캐나다가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대학 학위 및 기간에 따라 졸업과 동시에 취업과 상관없이 1~3년간 일할 수 있는 비자를 제공하기 때문.

    이와 관련해 캐나다 조기유학 및 캐나다 대학 입시 전문 명문 브레이크에듀 유학원(대표 권태원)이 오는 9월 16일(토) 캐나다 조기유학 및 캐나다대학 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희망대학 합격률 90%를 자랑하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지난 2011년부터 캐나다대학 입시 준비 반을 운영하며 명문 캐나다대학교인 토론토대학, 워털루대학 (공대포함), 웨스트온타리오대학 (아이비 비즈니스스쿨 포함), 맥길, UBC, 퀸, 요크, 라이언스 외 영국 맨체스터대학과 에딘버러대학까지 약 50여 명의 합격자를 배출해왔다.

    브레이크에듀 강남유학원에서 열리는 이번 설명회는 오후 1시에 캐나다대학입시 설명회가, 오후 4시에는 조기유학 설명회 순서로 진행된다. 본 설명회에는 캐나다에서 20년 이상 거주하며 조기유학과 대학입시에 관한 다양한 경험을 갖춘 현지 전문가가 직접 강사로 참석해 주 마다 다른 캐나다 교육시스템과 목적과 연령별 학교 종류 선택 및 준비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캐나다대학입시 설명회는 약 50명의 캐나다 명문대학 합격 사례와 현실적인 조언 등 다채로운 주제로 진행된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권태원 대표는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캐나다 대학의 입시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탄탄한 대학 컨설팅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성공사례를 낳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캐나다대학 및 조기유학 트랜드에 맞춰 캐나다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 대표는 대부분의 캐나다 대학들이 실시하는 코업(Co-op) 시스템을 취업과 경력을 위한 좋은 과정이라고 설명한다. 우리나라 식으로는 인턴쉽 과정과 유사한 코업 시스템은 캐나다대학의 정규 과정 안에 편입시켜 대학생활을 하는 동안 편의점이나 마트의 아르바이트가 아닌 전공 관련 회사에서 유급으로 돈을 받으며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다.

    캐나다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학 중 하나인 워털루공대가 코업 과정을 실시 중인 대학이다. 워털루공대는 입학과 동시에 1학기에는 학업, 2학기에는 코업, 3학기에는 학업 식으로 졸업 때까지 유급 인턴쉽을 적어도 5~8회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캐나다뿐만 아니라 미국, 싱가폴, 인도, 홍콩, 유럽 등 다양한 국가와 기업에서 이미 코업 과정을 진행 중이다. 실제 탄탄한 코업 경력을 쌓게 되면 페이스북, 구글, MS 등 주요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이 유리해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어 권 대표는 “워털루 공대 외에도 다수의 주요 대학들은 다양한 코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대학 기간 동안 충분히 스펙을 쌓을 수 있다”며 “이러한 우수 캐나다대학의 입시 정보는 생각보다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 여전히 국가 브랜드가 높은 미국과 영국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 그렇다 보니 캐나다4년제 대학입시에 대한 전문가가 드물어 실제 대부분의 유학원들이 캐나다 중•고등학교에 수속 후 대학입시까지 맡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이와 같은 캐나다대학의 우수성을 이해하고 2011년부터 한국과 캐나다현지에 대학입시 담당자가 학생들의 내신관리와 전공상담, 희망대학과 희망전공에 따른 주요과목 수강과 관리, 대학과 전공에 따른 입시분석 및 전략, 원서접수 및 에세이 에디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직접적인 관리로 학생들의 현재 상황을 신속히 파악하고 있으며, 해당 결과와 입학 후 대학생활 및 졸업 후 취업 등 모든 프로세스에 관해 입시컨설팅을 하고 있다.

    한편, 해외 대학 입시 전문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은 캐나다조기유학 시 토론토지역에서 중•고등학교를 진학할 경우 가디언 비용만으로 대학입시관리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원의 이번 설명회 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캐나다뽀개기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80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