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에스티유니타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보호소년 위해 '착한 교육'


  • 김세헌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9 10:34:36

    [김세헌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보호소년들이 참가하는 ‘제2회 미용∙제빵 경연대회’를 지원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보호소년들이 네일, 메이크업 등의 미용 대회를 통해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자사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을 통해 이번 행사에 함께했다.

    지난 22일 신한대학교에서 열린 미용 대회에는 20여 명의 보호소년들이 참가해 그 동안 갈고 닦은 메이크업과 네일 실력을 발휘했다.

    보호소년들은 대회 시작부터 끝나는 순간까지 진지한 태도로 임하며 피부 표현과 속눈썹 메이크업 등을 진행 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보호소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 물품을 지원했으며, 소속 아티스트와 강사는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꼼꼼하게 심사했다.

    경연대회 이후에는 이들의 심사를 담당했던 아티스트가 직접 메이크업 시범 강의를 진행했다. 보호소년들은 기술 시연을 숨죽여 지켜보며, 메이크업 실력향상을 위한 질문을 쏟아 냈다. 미용 전문가라는 직업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며 자신의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다.

    메이크업 부문에서 순위에 오른 한 보호소년은 “시상식이 진행되는 동안 떨리는 심정으로 앉아 있었는데, 내 이름이 불린 순간 너무 기뻤다”며 “이번 기회에 메이크업에 흥미를 느끼게 된 만큼 앞으로 미용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채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표는 “미용 대회에 참가한 보호소년들이 네일, 메이크업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다”며 “이번 행사가 보호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들의 긍정적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23일 글로벌 지식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시범 서비스를 시작하고, 그동안 운영해 왔던 70여 개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홈페이지의 ‘러닝’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3259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