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부산 시민공원에서 가을 산책 후 서면 맛집에서 맛있는 추억 만들기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8-23 11:35:32

    부산 서면에 가면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하고 멀리 가지 않아도 온가족이 함께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부산시민공원’이 있다.


    지역 주민들 뿐 아니라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부산시민공원’은 ‘100년의 기다림, 영원한 만남’이라는 캐치프레이즈 내용 그대로 일제강점기에는 경마장과 일본군대의 훈련장 등으로 그 이후 최근까지는 주한미군 기지로 쓰이다가 돌려받은 땅으로 의미가 깊다.

    ©


    2014년 최종 개원하여 ‘기억, 문화, 즐거움, 자연, 참여’의 5가지 테마로 구성, 풍성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하는 ‘부산시민공원’은 더운 여름엔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분수’와 ‘물놀이마당’ 등을 꾸며놓았고, 분위기 좋은 카페테리아와 북카페, 야경이 아름다운 산책길은 휴양지 못지않은 시민 휴식처로 안성맞춤이다.
     

    ©


    97종 85만여 그루의 나무들과 ‘하야리아 잔디’ 등 넓게 조성된 푸른 녹지는 그 규모만큼이나 진한 피톤치드와 포근한 힐링을 선사한다.


    또 농구 축구 등 공놀이와 함께 보드도 즐길 수 있는 광장이 있어 활발한 야외 활동이 가능할 뿐 아니라 노래에 맞춰 나오는 작은 ‘음악 분수쇼’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


    7세 아동까지 이용 가능한 ‘뽀로로 도서관’부터 거리 예술시장과 프리마켓도 있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물건을 구경도 하고 구입할 수 있으니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


    또 마치 테마파크에 온 듯 거대한 규모의 ‘자연체험놀이터’와 ‘동물유치원’, ‘써클타워’ 등의 주제별로 만들어진 놀이터는 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다. 그 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하늘빛폭포’와 ‘터널분수’, ‘거울연못’도 꼭 둘러보자. 여기저기 둘러보며 꼼꼼하고 풍성하게 즐겼다면 출출한 배를 채워 줄 맛있는 식사 한 끼는 필수다.

    ©


    서면역 근처에 위치한 ‘3found’는 분위기 좋고 맛좋은 정통 이탈리아식 다이닝 라운지바다.
    이곳의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 ‘풍기파스타’는 진한 크림소스 맛이 고소하면서 느끼하지 않아 인기가 좋고, ‘라구파스타’는 특제 미트소스와 등심스테이크를 함께 먹는데 특유의 소스 향과 스테이크의 식감이 파스타 맛과 잘 어우러져 많이 찾는다.

    ©


    또 ‘트리플A 안심스테이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현재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급 품질의 캐나다 AAA 고급 안심을 사용하여 만드는 스테이크로 맛도 맛이지만 최고급 재료로 만들면서 가격은 거품 없이 착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그 외 전문 바텐더가 직접 제조하는 칵테일도 ‘3found’의 인기에 한 몫 한다.


    모던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음식과 보장된 맛으로 SNS를 통해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3found’는 특유의 젊은 감각과 맛있는 음식, 세심한 서비스로 특히 젊은 고객층의 발걸음을 붙잡는다.

    ‘3found’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음식과 전문가가 직접 제조하는 칵테일 한 잔이면 최고의 데이트, 최고의 주말이 가능할 것이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2997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