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만화카페 브랜드 '콩툰 부산 서면점' 오픈....김종민 팬사인회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7-06 17:09:47

    부산 젊은이의 거리 서면에 이색 카페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시민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바로 신개념 놀이공간 만화카페 ‘콩툰’의 이야기다.

    콩툰은 브런치 카페와 만화방이 결합된 복합 문화공간이다. 다양한 만화책은 기본, 직접 개발한 커피, 티 메뉴와 케이크, 타르트, 쿠키 등 베이커리류까지 갖춰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 및 가족들의 고객의 쉼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콩툰이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었던 비결로는 세련된 인테리어가 꼽힌다. 이 브랜드는 깔끔한 화이트를 중심으로 블루와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원목 자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유럽의 카페를 방불케 하는 만화카페 인테리어 덕분에 까다로운 여성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었다.

    다양한 놀거리 또한 차별화된 요소다. 콩툰은 푹존와 단독 서비스 제휴를 통해 매장 내에서 방송 VOD와 실시간 TV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약 20만여 개의 VOD와 70개 이상의 지상파 방송, 종합편성채널을 즐길 수 있다.

    7월 7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부산 서면점은 서면역에서 도보로 5~7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또 인근에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백화점, NC백화점 등 대형 쇼핑센터와 CGV, 메가박스 등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학원 밀집가와 이웃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만화카페창업 ‘콩툰’은 부산 서면점 오픈을 기념해 7월 9일 오전 11시부터 시민들을 대상으로 가수겸 방송인 김종민의 인터뷰와 사진촬영을 할 수있는 게릴라데이트를 연다. 또한 오후4시에는 매장내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콩툰은 서울 청담, 강남, 신천 등 주요 상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등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전국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비교적 합리적인 만화카페 창업비용과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 그리고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디자인, 마케팅 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해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1857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