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넷기어, PoE 지원 스마트 관리형 스위칭 허브 3종 출시


  • 안병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6-05 10:01:16

    넷기어가 PoE(Power over Ethernet) 기능을 지원하는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스위칭 허브 3종을 6월 5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전원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무선 액세스포인트나 IP감시카메라 등 디지털 장비에 케이블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 ⓒ



    넷기어 프로세이프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스위칭 허브는 GS418TPP, GS510TPP 및 GS510TLP 세 가지 모델이다. 먼저 GS418TPP 모델은 16개의 10/100/1000Mbps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Gigabit Ethernet Port) 및 광 연결을 위한2개의 전용 기가비트 SFP 포트를 지닌 제품이다. 포트 당 최대 2000Mbps 대역폭를 지원한다. 이 스위칭 허브는 넷기어 고유의 버츄얼리 애니웨어 이지 마운팅 시스템을 통해 벽면은 물론, 천장, 책상 상단 및 하단 등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다. 동봉된 스트랩을 통해 간편하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다. 또한 240W의 PoE 파워 버짓을 지녀 다양한 디지털 장비에 케이블을 통한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스위칭 허브인 GS510TPP 및 GS510TLP 모델들은 8개의 10/100/1000Mbps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를 내장하고 있다. 광접을 위한 2개의 전용 SFP 포트 역시 탑재하고 있다. GS510TPP와 GS510TLP는 각각 190W 및 75W PoE 버짓을 지원한다. 콘센트와 멀리 떨어져 있는 천장, 벽면, 기둥 등에 다양한 디지털 장비를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넷기어 기가비트 스마트 관리형 스위칭 허브 세가지 모델 모두 중소규모 기업에서 네트워크 관리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매니지먼트 기능을 내장했다. 네트워크 트래픽 흐름을 관찰할 수 있는 ‘트래픽 모니터링 기능’ 및 ‘포트 미러링 기능’, 접속 문제 발생 시, 스위치들의 케이블 진단을 자동으로 도와주는 ‘케이블 테스트 기능’, 스위치들간의 원활한 트래픽 최적화를 위한 ‘포트 및 택 기반 우선 순위 지정 기능’, 보안 강화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위한 ‘802.1Q 기반 VLAN 기능’ 등 다수의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넷기어 프로세이프 스마트 관리형 스위칭 허브들은 팬이 없는 펜레스 디자인으로 쾌적하고 조용한 사무 환경을 만든다. 지속적인 운영비용 절약을 위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한 에너지 절약 기술도 적용했다. 이 스위치들은 견고한 메탈케이스 디자인에 넷기어만의 최대 강점인 라이프타임 평생 품질 보증 제도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베타뉴스 안병도 (catchrod@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032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