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기획]'손나은·공유'가 제안하는 '블루 컬러' 여름 스타일링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27 23:29:24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에 접어들면서 여름 패션의 핵심 컬러로, 청량감을 주는 '블루 컬러'는 남녀 노소가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 중 하나다.

    최근 '손나은'과 '공유'는 '블루' 원피스와 셔츠 스타일로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보여주었으며, 이외에도 원피스, 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블루 컬러' 스타일링과 아이템을 소개한다.

    ▲ ©

    ▲사진 출처 - '더 쿠플스' 손나은 / '엠주' 썸머 에디션 ‘원더랜드’ / '에피그램' 공유
    (이하 사진제공 - APR)


    ◈썸머걸~ '블루 원피스' 하나로 '손나은'처럼 사랑스럽게!

    사계절 중 여름이면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블루 컬러, 그 중 블루 컬러 원피스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허리선이 강조된 실크나 쉬폰 소재 원피스는 날씬한 몸매를 더욱 부각시켜줘 한층 여성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데이트 룩으로 손색이 없다.

    패턴이 없는 '린넨 원피스'는 우아한 느낌을 강조, 여기에 재킷을 더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준다. 허리선이 없는 원피스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패턴이 없는 원피스는 자칫 통통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스트라이프나 체크 등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좋다. 원피스가 부담스러운 여성이라면 '주얼리'나 '슈즈' 그리고 '백' 등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좋다.

    ▲ ©

    ▲사진 출처 - 스포트 막스(1), 울리치(2), YMC(3), 더 쿠플스(4,8), 
    알도(5), 스티브 모노 by 플랫폼 플레이스(6), 엠주(7)


    ◈'공유'처럼 패턴 블루 셔츠 하나로 여름남자 되기

    평소 모노톤의 컬러 스타일링을 즐기던 남성들도 여름만큼은 밝은 분위기를 주는 '블루 컬러'를 시도해보자. 긴 소매 셔츠를 즐기는 남성이라면 가벼운 터치감의 '린넨' 100% 소재를 선택해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함과 활동성까지 겸비한 '쿨비즈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여행지에서도 부드러운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반면 '반팔 셔츠'는 자칫 아저씨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아이템과의 레이어드는 필수. 화려한 패턴 셔츠에 화이트나 로고 티셔츠 등을 함께 매치하거나 블루 컬러가 강조된 '보스턴 백'이나 '파우치' 그리고 '선글라스' 등의 포인트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데이트 룩이나 바캉스 패션에도 안성 맞춤이다.

    ▲ ©

    ▲사진 출처 - 에피그램(1,2), 울리치(3), YMC(4,8),
    아나토미카 by 플랫폼 플레이스(5), 허쉘 by 플랫폼 플레이스(6,7)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956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