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은행권, 가정의달 맞아 각종 이벤트 전개


  • 조은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5-04 17:46:16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일 가정의달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사랑을 말하고 싶다면 마음 배달부' 이벤트(이하 마음 배달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KB국민은행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해 은행권이 각종 이벤트와 마케팅을 전개하며 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가정의달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사랑을 말하고 싶다면 마음 배달부' 이벤트(이하 마음 배달부)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벤트는 KB국민은행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안마 의료 가전, 노트북, 로봇 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을 선택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날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도 창립 60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31일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인 ‘함께한 60년에 감사합니다’는 '사랑해요 감사해요 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55명을 추첨해 (조)부모 또는 (손)자녀를 위한 100만원 이내의 선물(5명) 및 한삼인 홍삼정(50명)을 제공한다.

    또, 1등에 당첨된 고객 중 희망하는 고객에 한해 (손)자녀를 위한 영상 편지를 제작하고 이를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게재할 예정이다.

    ▲ 권준학 은행장(사진 맨 왼쪽)이 '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에 가입한 고객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전달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농협은행은 이와 함께 ‘함께할 100년을 응원합니다’도 진행한다. 세대주와 세대원이 이벤트 기간 동안 동시에 예·적금 상품 및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경우, 13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0명) 및 꽃다발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 이호연 부장은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여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후 이벤트에 참여한 감동적인 스토리들을 모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농협은행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과 비대면 데이트’ 대고객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상품 가입 또는 1만원 이상 이체 고객 중 메시지 카드 발송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우리WON뱅킹에서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 ‘스무살 우리 적금’, ‘WON 적금’중 20만원 이상 가입 또는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시니어 플러스 우리 예금’, ‘WON예금’중 100만원 이상 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5명), ▲목‧어깨 안마기(10명), ▲파리바게트 케이크 쿠폰(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9,385명)을 총 9,5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날 (5/5), 어버이날 (5/8), 성년의 날 (5/17), 부부의 날 (5/21)에 우리 WON뱅킹에서 타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 후 사랑/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시지 카드를 발송한 고객 대상으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총 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마음과 더불어 스무살부터 시니어까지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조은주 기자 (eunj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