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스타패션]tvN '도깨비' 이동욱, 저승사자의 위트있는 고스룩 패션 모음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1-13 22:53:23

    tvN 드라마 ‘도깨비’의 이동욱 패션이 화제다.

    극중 저승사자 역으로 분한 이동욱은 모노톤 컬러 스타일을 고집하지만,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 디테일로 위트있는 고스룩을 연출하고 있다.

    그 중 몇가지 아이템을 살펴본다.


    ◈스트라이프 롱 코트 - (소윙 바운더리스_Sewing boundaries)

    지난 6회 방송에서 이동욱은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아 허둥지둥대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으며, 그의 굵은 스트라이프가 디자인 된 롱 코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동욱은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기본 수트 스타일에 발목까지 오는 기장의 롱코트를 더해 포멀과 캐주얼의 경계를 허문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날 이동욱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롱 코트는 디자이너 브랜드 소윙 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의 제품으로, 독특한 패턴배열로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소윙 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
    (이하 사진제공 - 롤컴퍼니, tvn 드라마 '도깨비' 캡쳐) 


    ◈스트라이프 로브 코트 - (암위_AM.WE)

    지난 5회 유인나(써니)와의 첫 만남씬에서 깔끔한 수트 위에 가운 코트를 매치하여 저승사자 이미지에 어울리는 시크룩을 연출했다. 네이비 컬러 바탕에 그린 컬러의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포인트가 된 가운 스타일의 코트는 편안하게 떨어지는 핏이 특징이다. 소매 부분의 벨트 슬리브가 포인트가 되어 좀 더 엣지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날 이동욱이 착용한 코트는 암위(AM.WE)의 제품으로 허리끈을 오픈하여 착용해 로브코트만의 편안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으며, 클로징하여 입을 경우에는 단정하고 댄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 ©

    ▲ 암위(AM.WE)


    ◈깃털자수 롱 셔츠 - (느와르 라르메스_Noir Larmes)

    지난 12월 23일 방송에서 이동욱은 셔츠하나로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인 바 있다. 롱한 길이감의 셔츠 속에 이너를 매치한 후 아래쪽 단추를 풀어 가벼운 코트의 느낌으로 연출해 스타일링 지수를 높였다.

    이날 이동욱의 셔츠는 디자이너 브랜드 느와르 라르메스(Noir Larmes)의 제품으로 잔잔한 헤링본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셔츠 밑단에 놓여진 깃털자수가 돋보였으며, 하이퀄리티 소재감과 디자인적 요소를 갖췄다.

    ▲ ©

    ▲느와르 라르메스(Noir Larmes)


    ◈앙고라 니트 - (제너럴 아이디어_General idea)

    지난 10회 방송분에서는 포근해보이는 앙고라 가디건을 터틀넥 니트 위에 걸쳐 편안한듯 멋스러운 홈웨어를 연출했다. 이동욱이 착용한 가디건은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하되, 네이비의 포인트 컬러가 매치되어 단조롭지 않은,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날 이동욱의 가디건은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이 매력적인 울, 램스울 혼방 니트 가디건이다. 착용시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한 느낌이 바로 전달되며, 허리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아우터로도 손색없다.

    ▲ ©

    ▲제너럴 아이디어(General idea)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