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여성청결제 쇼핑몰 ‘란제리케어’ 오픈… 제품 불만족 7일이내 교환&환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5-15 16:30:14

    여성청결제 전문쇼핑몰 ‘란제리케어’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7일 이내로 교환 및 환불 정책을 펼치겠다고 발표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란제리케어’가 선보이고 있는 제품으로는 일본 최고 히트 상품이자 ‘COSME’ 1위 선정제품으로 알려진 ‘인티마’와 섬세한 향과 지속감이 특징인 ‘크리미인티메이트’가 있으며 각각 3종씩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티메이트 크리미 워시’는 피부에 보습 충전을 해주는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피부 색소 침착 및 pH회복, 보호를 도와주는 락틱애씨드, 민감한 부위의 자극을 진정하고 재생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이오닉 성분이 각각 함유돼 있다.

    ‘인티마’의 경우 약산성 성분으로 잡균의 번식을 막아주고 여성의 면역력을 향상시켜 건강을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인티마’는 특성에 따라 갱년기 여성, 임산부, 청소년 등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란제리케어’에서는 오픈 기념 축하 덧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축하 덧글을 작성하는 고객 20명을 추첨해 해당 브랜드의 전용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SNS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 역시 제공한다.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하거나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업로드와 함께 ‘란제리케어’를 태그하고 아이디를 남기면 각각 적립금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최근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란제리케어’는 여성의 가장 소중한 부위를 관리하는 스페셜 바디케어로 ‘여성청결제’의 부정적인 인식을 없애고 국내 여성들이 새로운 습관과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론칭 됐다.

    특히 알칼리성 바디 샴푸로 민감한 부위를 세척하게 되면 피부가 본래 지니고 있는 약산성 보호막과 상주 균 수까지 씻겨 내려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때문에 월경이 시작하는 12세부터 주기적으로 란제리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또한 제품을 선택할 시에는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이는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되지 않으며, 생리 중이나 임신 중에도 사용이 가능해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여성들이 란제리케어를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제품 불만족 시 7일 이내 환불과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쇼핑몰 ‘란제리케어’가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포털에 ‘란제리케어’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