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테크패션]뉴발란스, 새로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MyNB’앱 출시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2-15 16:58:39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인 ‘MyNB’ 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yNB 앱은 뉴발란스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하며 포인트를 쌓고, 적립된 MyNB 포인트를 제품 구매 및 대회 참여, NB 풋살장 결제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일종의 커뮤니티 모바일 앱이다.

    ▲ ©

    ▲뉴발란스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MyNB’


    MyNB 앱에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와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멤버십 관리 기능을 갖춰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 쿠폰 사용이나 마일리지 적립, 사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뉴발란스 매장에 상품 A/S를 맡길 경우 수리 현황 및 비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게 되며, A/S 비용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런온(RUN ON)을 비롯한 모든 뉴발란스의 대회나 클래스 정보를 MyNB 앱을 통해 확인하고 예약까지 진행할 수 있게 된다. 2017년 3월에 런칭 예정인 NB 풋살장 역시 MyNB에서 예약 가능하며, 비슷한 실력의 팀을 자동으로 매칭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자전거 주행이나 러닝 시 활동 기록을 측정하는 ‘스트라바(Strava)’ 앱과 연동하여 운동한 거리를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며, 매달 전체 러닝 거리 1위부터 3위까지 선정하여 특별 리워드도 지급한다. 러닝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 시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MyNB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한 회원들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하며, 매일 로그인해 출석하거나 프로필 추가 정보 입력, SNS를 통한 콘텐츠 공유 등 앱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와 커뮤니티 활동에 따른 MyNB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마일리지로 전환한 뒤 뉴발란스 제품 구매, 런온(RUN ON) 등 뉴발란스 대회 접수, NB 풋살장 예약, A/S 비용 결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MyNB 앱이라는 소통의 플랫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뉴발란스의 콘텐츠를 보다 간편하게 체험하며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 뉴발란스에 대한 고객 로열티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 효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MyNB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589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