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패션 따라잡기] 핫 인플루언서들의 슈즈 스타일링…‘슬립온', '스니커즈’가 포인트


  • 이현석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1-16 13:11:49

    최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을 뽐내는 인플루언서들의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인플루언서'란 영향력을 가진 개인(일반인)을 말한다.

    요즘 핫하게 떠오른 인플루언서들이 공통적으로 손꼽은 패션 키 아이템은 바로 슈즈. 특히, '슬립온'과 '스니커즈'는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인기다.

    ▲ ©

    ▲(좌로부터) 인플루언서 젤라비(정민영), 미우민(안민영), 노루살롱(양경은)



    우선 러블리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연출하고 싶다면 인플루언서 젤라비(정민영)의 스타일을 따라해보자.

    그는 롱 화이트 셔츠에 맨투맨,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해 무난한 듯 트렌디한 걸리시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에 블랙, 레드, 베이지 조합의 태슬 장식이 엣지있는 클립(CLLIB) 슬립온을 더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다음으로 블랙과 화이트로 스타일을 연출한 인플루언서 미우민(안민영)의 패션.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랙, 화이트 패턴의 롱스커트에 독특한 와펜이 가미된 블랙 니트를 매치한 그는 강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때 미우민처럼 캐주얼한 레이스업 디자인에 베이지 배색이 돋보이는 클립(CLLIB) 블랙 스니커즈를 선택하면 다소 무거워 보일 수 있는 느낌을 해소할 수 있다.

    끝으로 유니크한 스타일로 주목받는 인플루언서 노루살롱(양경은)의 레트로룩도 단연 돋보인다.

    청남방, 청치마에 비비드한 블루, 레드 배색 블루종을 입은 그는 감각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자칫 과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블랙 클립(CLLIB) 태슬 슬립온을 착용해 절제미 있으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리얼웨이 슈즈 브랜드 클립(CLLIB) 관계자는 “요즘 스타, 모델들보다 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인플루언서들의 패션이 화제다”라며, “인플루언서들처럼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의 옷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했을 땐 톤 다운된 심플한 슈즈로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502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