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로디나트, 직장인 필수품 서류가방-브리프케이스 투톤백 출시


  • 유혜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18 14:16:46

    브리프케이스란 서류를 넣는 가방으로 비즈니스에 이용되는 손잡이 붙은 가죽 가방과 클러치 백 등의 서류가방을 총칭한다.

     

    유행에 민감한 이들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최우선으로 하지만 직장인에게는 중요하고 많은 소지품들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브리프케이스가 필수다.

    이에 로디나트는 남성-여성 직장인을 위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투톤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로디나트의 투톤백은 여성 직장인들의 기동성에 적합한 사이즈로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넓은 수납공간과 다양한 사이즈의 주머니로 섹션별 수납이 가능하다.

     

    가방 색은 네이비/브라운 네이비 블랙 카키 등 3가지다. 관계자에 따르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색상과 클랙식한 분위기의 스웨이드에 20대부터 40대까지 남성들의 관심이 높다.

     

    (사진제공: 로디나트)

     

    이밖에도 로디나트는 남자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마트한 브리케이스와 백팩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동시에 크로스백, 토트백, 숄더백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가방들을 선보이고 있다.

    로디나트 컨버터블 브리프케이스&백팩은 직장인들이 들고 다니기에 적합한 가방이다. 이는 전체적인 재질이 물과 습기에 강한 원단으로 제작되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이 가방은 출시되자마자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국내외 패션 피플 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비니아 퀼팅 트래블백팩의 정사각형으로 퀼팅처리된 전면부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침착한 느낌을 주면서도 강한 차별성을 주고 꼼꼼한 내부 마감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인기 연예인들도 들고 나오며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가방. 서류가방 내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고 실용성을 중요시 여기는 남성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백팩이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등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출장 또는 여행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이비니아와 로디나트 제품들은 온라인 스토어팜 애피샵branch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유혜진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691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