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웨스턴디지털, 고프로 액션캠 최적화 ‘샌디스크 마이크로SD 카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6-10-13 05:04:13

    웨스턴디지털(Western Digital)은 액션캠용 64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XC(SanDisk Extreme microSDXC) 및 32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SanDisk Extreme microSDHC) UHS-I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

    두 제품은 ‘웍스 위드 고프로(Works with GoPro)’ 인증을 받은 마이크로SD 카드다. 새로운 액션캠용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UHS-I 카드는 고프로(GoPro)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때 극한의 조건에서도 높은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함을 인증받았다.

    웨스턴디지털의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심영철 본부장은 “샌디스크는 ‘웍스 위드 고프로’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 첫 회사 중 하나가 되었다는 사실을 기쁘게 생각한다. 샌디스크 카드와 고프로 카메라를 함께 사용할 경우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고히 입증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웍스 위드 고프로는 고프로 카메라에 사용되는 제품을 위한 인증 프로그램이다. 인증받은 제품은 ‘웍스 위드 고르포’ 로고를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고프로와 호환되는 제품인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샌디스크는 또한 자사의 제품이 고프로 제품군에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고프로와 협업하고 있다. 32GB와 64GB 용량으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웍스 위드 고프로 카드 인증을 받았으며, 최신 고프로 카메라용 추천 제품이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해, 첫 눈에서의 스키나 암벽 등반, 가족 휴가에서의 놀라운 순간을 빠르게 포착할 수 있게 한다. 많은 사진과 동영상을 한번에 저장할 수 있도록 32GB와 64GB로 제공된다.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빠른 움직임이나 연속 촬영 버스트 모드를 지원하며, UHS 스피드 클래스 3(U3) 및 비디오 스피드 클래스 30(V30) 성능으로 4K U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최고
    90MB/s의 읽기 속도로 고해상도 이미지와 4K UHD 동영상을 전송 시간을 절약해 액션캠, 미러리스 카메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이상적이다.

    가혹한 환경에서도 최고의 표준을 보장하도록 설계되고 테스트를 거친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XC 및 마이크로SDHC UHS-I 카드는 어떤 환경에서도 중요한 순간을 포착할 수 있다. 모든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 카드는 충격, 온도, 방수, X레이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32GB 및 64GB 샌디스크 익스트림 마이크로SDHC 및 마이크로SDXC UHS-I 카드는 현재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49,000원 및 99,0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463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