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일렉트로룩스, 6배 흡입력 높인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17 10:36:11

    ▲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무선 청소기 ©일렉트로룩스

    스웨덴에 본사를 둔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6배 더 강력해진 틈새 흡입력을 자랑하는 무선청소기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에르고라피도는 세계 최초 2 in 1 타입 무선청소기로 지난 2004년 출시 후 2005년부터 11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무선청소기 시장을 이끌어온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9년형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는 한국인의 주거환경인 마룻바닥에 최적화 된 무선청소기다. 일렉트로룩스만의 공기 흐름 설계로 6배[1] 강력해진 밀착 흡입력을 자랑한다. 특수 설계된 파워프로 롤러를 탑재해 놓치기 쉬운 틈새 먼지부터 시리얼 등 큰 알갱이까지 99%[2] 흡입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최근 가장 큰 환경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초미세먼지도 놓치지 않았다. E10 알러지 필터를 장착한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는 집안 곳곳까지 침투하는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여과한다. 이중 구조의 에르고라피도 필터와 고성능 알러지 필터 그리고 배기필터까지 일렉트로룩스만의 4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일반 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PM 1.5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3] 여과해준다. 모든 필터와 먼지통은 간편하게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고용량 HD 리튬이온 배터리도 장점이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8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추가 액세서리 노즐은 모든 공간에서 깨끗하고 편리한 청소를 돕는다. 침구 청소 전용 UV 노즐을 활용해 침구 속 알러지 유발 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수퍼롱 노즐로 청소하기 까다로운 틈새 및 천장 구석구석에 쌓인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의 고질적인 문제로 꾸준히 거론되는 손목 부담도 최소화했다. 저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로 움직이는 코너링 헤드가 손목의 피로를 덜어준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을 탑재해 청소 중에도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거치대를 설치할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 비치할 수 있다.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소비자가격은 36만9000원~50만9000원이며 색상은 사틴화이트, 마호가니 브론즈, 소프트 핑크, 타이탄 블루 등 다양하다. 4월17일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과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9895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