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아스크텍, 보증기간 5년으로 확대한 써멀테이크 워터 3.0 ARGB 싱크 에디션 AIO 3종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15 18:38:59

    아스크텍이 고급형 하이엔드 PC케이스, 파워서플라이 및 AIO 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써멀테이크의 ‘워터(Water) 3.0 ARGB 싱크 에디션(Sync Edition)’ 시리즈를 출시한다.

    워터 3.0 ARGB 싱크 에디션은 링 팬(Riing Fan)을 창시한 써멀테이크의 특허 기술로 만든 링 플러스 팬(Riing Plus Fan)을 적용한 플로 링 RGB TT 플래티넘(Floe Riing RGB TT Premium) 시리즈의 AIO(All In One) 후속 모델이다.

    그 동안의 써멀테이크 제품은 메인보드와의 연동을 위해서 ‘TT 플래티넘 싱크(Premium SYNC) 컨트롤러’를 통해 연동이 가능했다. 이에 비해 이번 워터 3.0 ARGB 싱크 에디션은 직접 메인보드 5V에 연결해 LED 싱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RGB를 지원하지 않는 메인보드를 위한 별도의 컨트롤러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컨트롤러 제어로 4개의 ‘라이트 모드(Light Mode)’를 통해 1,680만 가지의 색상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더불어 성능 및 운용에 문제 발생 시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를 보여주며, 문제가 있는 팬(Fan)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등 매우 다채로운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로 PC 또는 전용 모바일 앱(App)을 통해 컨트롤할 수 있다.

    기존 플로 링 RGB 플래티넘 시리즈 AIO는 냉각수가 흐르는 튜브 길이가 짧아 PC케이스 및 메모리 간섭 등의 이슈가 있어, 선택의 폭이 제한적이었다. 이에 비해 이번에 출시한 워터 3.0 ARGB 싱크 에디션은 튜브 길이가 넉넉하기에 PC케이스 및 메모리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워터 3.0 ARGB 싱크 에디션 시리즈는 국내 무상보증 기간이 확대된다. 아스크텍에서는 국내 사용자를 위해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기존 2년의 무상 보증기간을 5년으로 확대한다.

    펌프 부분에서 누수가 발생하여 다른 부품에 피해가 입은 경우는 2년의 기간 내에서 보상해준다. AIO 누수 보상 기준은 동일 제품 교환 및 단종 시 상위 버전의 부품 교환 또는, 그에 상응하는 금액으로 보상처리가 된다.

    아스크텍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인 써멀테이크의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워터 3.0 ARGB 싱크 에디션 시리즈 AIO를 자신 있게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써멀테이크 AIO의 모든 시리즈에 해당하는 깜짝 이벤트도 조만간 실시할 계획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