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올인닷컴, 큐스타 대형 스마트 HDR / UHD TV 6종 공영TV홈쇼핑 판매 예정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08 16:03:5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올인닷컴이 HDR 기능을 지원하는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큐스타 스마트 TV 3종과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55인치 / 65인치 / 75인치 큐스타 TV 3종을 4월 10일 공영 TV 홈쇼핑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추가해 판매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큐스타 65인치 Q6500SUK 스마트 HDR TV는, 164cm 대형 사이즈로 큰 화면 스케일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용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을 갖춘 제품이다. 이 제품은 UHD 해상도(3,840 x 2,160)를 지원해 선명한 화질도 제공한다.

    또한 큐스타 65인치 Q6500SUK 스마트 HDR TV 모델은 HDMI 2.0 규격을 지원해 UHD 해상도에서 60Hz 주사율 출력을 지원한다. 여기에 ‘UHD 업 스케일링’ 기술도 갖춰 낮은 해상도의 영상도 자동으로 화질 및 색상을 개선해 UHD 해상도로 높여주는 기능도 갖췄다.

    이 제품은 스마트 기능도 갖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웹 검색은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셋톱박스 없이도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 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된 전용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65인치 뿐 아니라 75인치 스마트 HDR TV 및 UHD TV가 함께 판매된다. 공영 TV 홈쇼핑을 통해서는 처음 소개되는 모델로, 기존 55인치 / 65인치 모델과 함께 대형 사이즈 TV 모델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특별히 추가된 모델이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큐스타 스마트 HDR 및 UHD TV 6종은 전부 고성능 LG IPS 정품 패널이 사용된 제품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은 물량 확보가 쉽지 않아, 4월 중 1회 방송만 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만이 확보됐다.

    큐스타 마케팅 담당자는 "유명 쇼핑 채널인 공영 TV 홈쇼핑을 통해 큐스타 65인치 Q6500SUK 스마트 HDR 티비를 포함한 6종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스마트 HDR TV 3종과 가성비가 좋은 UHD TV 3종이 판매된다. 공영 TV 홈쇼핑 방송을 기념하여 특별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기 때문에, 대형 사이즈 스마트 티비가 필요했던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큐스타 TV는 사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패널 최대 2년, 부품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9545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