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식

대방건설, ‘인천검단 대방노블랜드 1차’ 분양 예정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5 11:45:06

    부동산 시장에서 학세권 아파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분위기다. 어린 자녀를 둔 3040세대가 부동산시장의 핵심 구매층으로 떠올라, 학교가 아파트와 어느 정도 가까운지 학원을 비롯해 우수한 교육시설이 있는지 여부가 분양시장의 흥행 성패를 좌지우지하고 있는 것이다.

    원스톱 학세권 단지는 학교시설을 단지에서 모두 걸어서 통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안전은 물론 통학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학교 인접지역은 ‘스쿨존’으로 지정되어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어 우수한 교육환경이 조성되며, 차량 경적이나 제한속도가 적용돼 교통환경 역시 안심할 수 있다.

    교육시설 인근 새 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검단신도시에 공급되는 ‘인천검단 대방노블랜드1차’는 자녀를 둔 30~40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만한 우수한 학군을 갖췄다. 단지 앞 유치원·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고, 중학교 고등학교 또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위치에 있으며, 인천광역시에서 운영하는 인천 영어마을도 인근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인천검단 대방노블랜드 1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15개동 규모에 총 1,279세대이며 75㎡, 84㎡ 108㎡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입별로 각각 2개~3개 타입으로 나뉘어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팬트리, 드레스룸 등이 제공되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려했다.

    검단신도시 교통의 핵심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사업도 현재 실시설계 중으로 올 하반기 착공에 돌입할 예정이다. 검단신도시 내 3개 역이 신설되는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사업은 오는 2024년 하반기에 완공 될 예정이다.

    신설역을 통해 지하철 5호선, 9호선 이용이 용이해져 김포공항까지 약 9분, 서울역까지 약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향후 두 노선이 직결되면 김포공항역에서 환승할 필요없이 인천에서 강남과 강동 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원당-태리 간 광역도로와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 사업 모두 1단계 사업지와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획기적인 교통환경 개선이 이뤄질 전망이다.

    한편, 대방건설은 2018년 도급순위 27위의 중견건설사로, 최근 의정부고산지구, 양주옥정지구에서 분양을 성황리에 완료했고 향후 인천 대구국가산단, 부산 신항, 인천 송도 등 전국 다양한 곳에서 분양을 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980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