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유기농 양배추 저온진공착즙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홈페이지 오픈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2 17:48:13

    시간에 쫓겨 건강을 생각할 겨를도 없이 바쁜 현대인은 아침을 거르기 일쑤고, 저녁은 밤늦게 먹거나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피할 수 없는 회식으로 폭음을 하기도 한다. 이러한 불규칙한 식습관들은 현대인의 몸을 서서히 망치고 있다.

    보통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악화되는 부분은 식도나 소화기 등 음식물 섭취와 직결되는 부분인데, 이러한 경우 대부분 위염이나 소화불량 등을 겪게 된다.

    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식품에는 양배추가 있는데, 양배추 속에는 비타민U와K성분이 풍부해 속쓰림을 완화해주면서 위 점막을 재생시켜 위벽의 손상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B1, B2, B6 등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이외에도 식이섬유, 칼슘, 나이아신, 엽산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손상된 위를 보호해준다.

    일반적으로 양배추즙은 위장에 좋은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지만, 매일 양배추를 챙겨 먹기가 쉽지 않을 뿐 더러, 양배추에서 발생하는 ‘디메틸설파이드’로 인해 비린 맛과 역한 냄새로도 유명하다.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현직 약사와 유기농 식품학 교수가 공동 협업을 통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해결하기 위해 엄선한 유기농 양배추를 저온진공착즙한 양배추즙에 사과농축액을 함유한 최적의 레시피를 개발하여 제품을 출시했다.

    관계자는 "사과농축액의 함량을 1/2/3단계로 조절하여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구성과 10포 단위로 소량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시스템으로 기존 양배추즙과 차별화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배추는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식재료이지만, 꾸준히 섭취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 바로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이다”라고 전했다.

    ‘2019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한 겁먹지마 브랜드는 특유의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주 고객층인 20대와 30대 고객에게 인기를 얻는 것은 물론, 속 쓰림과 위경련 등을 겪는 임산부도 마실 수있다.

    유기농 양배추 저온진공착즙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겁먹지마 홈페이지 단독 이벤트로 회원가입시 2000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무조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