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큰형네건강즙, 술자리 간건강 지켜주는 헛개즙 선보여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2 11:43:22

    잦은 모임이나 술자리, 바빠지는 생활 속 피로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헛개나무가 꾸준하게 주목 받고 있다.

    이미 시중에는 헛개나무열매즙, 헛개즙, 허깨나무즙, 헛개차(茶)등 헛개열매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이 간에 좋은 음식의 대표격으로 자리 잡으며,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헛개나무효능을 최대한 보기 위해서는 헛개나무열매를 진하게 달여서 만드는 헛개즙이 있다.  술자리 간건강 지켜주는 헛개즙, 부작용없는 제품선택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헛개즙의 재료의 원산지를 꼼꼼하게 확인하자! 헛개나무열매즙 제품의 수요에 비해 국내 토종 자연산 헛개열매의 수확량은 턱없이 부족한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재료의 가격이 높다 보니 일부 업체에서 수입산 저품질의 원료를 사용 할 수 있는데, 허가 받지 않는 중국산 재료로 만든 것인가를 확인하는 것은 헛개즙 선택방법의 필수이다. 이미 다 알고 있듯이 국내산 토종 자연산 헛개열매를 사용하는 제품을 고르면 된다.

    두번째로 위생적으로 만들어졌가를 확인해야한다. 모든 건강식품은 원재료의 유용성분이 그대로 몸에 전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더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쁜 생활 속 시중 판매되는 건강식품을 선택하려 한다면 재료를 아끼지 않고 믿을 수 있는 HACCP(해썹) 인증된 시설에서 제조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HACCP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식품생산시설의 가장 까다로운 인증절차이다. 위생적으로 문제가 있는 제품은 우리몸에 부작용을 일으키는 심각한 원인이 될수 있으므로, 헛개즙은 HACCP(해썹) 시설에서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다.

    마지막으로 고객 후기를 확인해야 한다. 건강즙은 하루 이틀만에 부작용이나 약효가 나타나진 않는다. 그렇기에 부작용 없이 효능 높은 헛개즙을 고르고 싶다면, 인터넷의 고객후기를 확인 할 필요가 있다. 요즘의 고객후기는 복용후 사실적 이야기와 부작용등의 주의사항까지도 가감없이 알려주기 때문에 고객후기의 체크는 반드시 필요하다.

    숙성건강즙 전문업체인 큰형네건강즙은 국내산 토종 헛개열매로 진하게 만든 자연산 숙성 헛개열매즙 골드를 판매하고 있다.

     

    값싼 중국산 헛개열매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지닌 이 곳의 주인장인 장주섭 대표는 가을에 생산되는 자연산 헛개나무열매를 구해와 헛개열매즙 골드를 만들고 있다. 이렇게 구해온 야생헛개열매를 아낌없이 사용함은 물론,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찾아낸 최적의 추출 조건에 맞춘 추출방법과 저온숙성 과정 최고등급의 위생제조 시설인 HACCP(해썹) 시설에서 만들고 있다

    관계자는 “구하기 힘든 귀한 100% 자연산 야생 헛개열매즙이 시중가보다 고가임에도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소비자의 평을 듣고 있다” 면서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들의 주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더욱 좋은 헛개열매즙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큰형네건강즙의 자연산 토종 헛개즙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지마켓, CJ몰, 쿠팡등 다양한 온라인 입점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91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