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게이트아이오(Gate.io), ‘암호화폐 시세·동향’ 관련 블록체인 세미나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2 11:23:54

    게이트아이오, 총 25,000 규모 ONG 거래량 이벤트 진행 중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가 블록체인 세미나를 내일 판교에서 개최한다.

    게이트아이오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될 밋업은 라이트코인(LTC)의 역대 시세, 암호화폐 결제시장, 해시 알고리즘과 채굴 시장 등을 분석한다. 이를 통해 암호화폐의 시세와 동향을 살펴보며, 여기에 다양한 사례들을 바탕으로 향후 투자 전망에 대해 분석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오프라인 밋업은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바이텀(BTM) 코인을 비롯한 다양한 에어드롭 이벤트가 예정돼있다. 거기에 스페셜 게스트 게이트아이오 전략실장​ ‘저스틴 강(Justin Kang)’과 바이텀(Bytom) 운영책임자인 ‘두 차오(Du Chao)’의 강연 역시 예정돼있어 시선을 끈다.

    해당 밋업은 암호화폐 투자자가 아니라도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는 온오프믹스(onffmix)를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오늘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또한, 게이트아이오는 지난 16일 13:00 (UTC+9)부터 오는 26일 13:00(UTC+9)까지 25,000 규모의 ‘ONG(Ontology Gas)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거래량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거래량 순위 Top 50위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50위 이상의 순위를 달성할 경우 총 25,000 ONG가 분배돼 순위 및 비율에 따라 지급 받을 수 있다.

    거래량은 ‘(매수량+매도량)*(시간 요인)’에 따라 계산된다. 동일 계정 내 매매는 제외되며, 거래량은 수수료를 제외한 순수 거래량을 기준으로 한다.

    해당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게이트아이오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SNS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게이트아이오는 지난해 블록체인 연구원 설립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가상화폐 시장 흐름을 정확히 진단할 수 있도록 디지털 자산 투자와 관련된 가상화폐 시장 관련 이슈, 시세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게이트아이오 밋업(Meetup)이나 포럼(Forum) 등을 통해 해당 내용을 공유하고 있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전 세계 TOP 10 블록체인 자산 거래소로, 현재 가입한 사용자는 130여 개국의 300여만 명이다.

    블록체인 거래(Trading) 및 지갑(Wallet) 관련 기술, 게이트코드 지갑 주소 공유/ 오 입금 방지기술 C2C 거래 시스템, 다중 서명기술, 시간/가격조건거래, 자산관리서비스(Wealth Management Service), 월렛아이오(Wallet.io) 등 다양한 분야의 독자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에 설립 이후 이러한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세계 각 나라에 지사를 설립하고 있으며, 작년에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