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제스트, 뷰티음료 ‘로즈 다이아몬드' 와 프로바이오틱스 ‘LB LACT’ 국내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1 15:56:55

    [사진 설명: 좌) 프로바이오틱스 ‘LB LACT’, 우) ‘로즈 다이아몬드']

    마케팅 유통 전문기업 비제스트(대표 이승섭)가 불가리아 국영기업LB Bulgaricum와 손잡고 불가리아 청정 유제품 음료 선보인다.

    음료 한 병으로 가볍고 맛있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장미 다이어트 뷰티음료 ‘로즈 다이아몬드(Rose Diamond)’는 갓 고른 천연 장미의 꽃잎 추출물로 만든 ‘로즈 다이아몬드’는 로즈핑크 컬러의 독특한 음료 색과 다이아몬드 커팅된 용기와 장미꽃잎을 펼치는 듯한 매력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가진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로즈 다이아몬드’ 한 병에는 최상의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 5송이가 그대로 들어가 마시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장미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또한, 비타민C와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된 장미와 국화과 스테비아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로 향긋한 단내음과 달콤함, 비타민C의 건강한 새콤함, 천연 안토시아닌의 부드러운 자연 빛깔과 코끝에 느껴지는 로즈 아로마 향이 제품의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준다.

    ‘로즈 다이아몬드 250ml’는 칼로리(13kcal/100ml)가 30kacl로 낮아 다이어트 뷰티 음료로 맛이 상큼하고 부드러우며 피부와 소화 시스템에 유익해 여성들의 이너 뷰티까지 책임져준다. 콜레스테롤 저하와 배변활동,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 효과가 탁월해 여성들에게는 여름 바캉스 시즌에 핫한 패션 아이템이 되기도 한다.

    또한 불가리아 오리지널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LB LACT’는 수백 시간 수백 종의 균주를 연구하고 실험한 결과 위산과 담즙산의 저항성이 입증된 불가리아 오리지널 프리미엄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1종의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의 먹이)를 혼합해 만들어진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불가리아 유산균은 불가리커스(Lactobacillus bulgaricus : 불가리아 젖산간균)와 서모필러스(Streptococcus thermophilus : 젖산 구균)라는 서로 다른 균을 배양하기 때문에 영양가가 특히 높다는 설명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균수가 아무리 많더라도 복용시 위산과 담즙산에 죽어버리면 효과를 볼 수 없어 위산과 담즙산의 저항성이 입증된 균종으로 혼합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88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