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팝소켓코리아,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액세서리 ‘팝 그립·팝 탑’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20 10:20:09

    ▲ 팝소켓 2세대©팝소켓코리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신개념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 팝소켓 2세대 ‘팝 그립’과 ‘팝 탑’을 20일 국내 첫 출시한다.

    팝소켓은 아코디언 형식으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버튼을 스마트폰에 부착하고 손가락에 끼우면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들 수 있고, 스탠드 기능으로 핸드폰을 세울 수 있는 스마트폰 그립 및 거치대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스마트폰 그립 시 잡아당겨 높이 조절을 하는 아코디언 부분 ‘팝 그립’과 다양한 디자인이 새겨진 원형 버튼 ‘팝 탑’으로 팝 그립과 팝 탑은 기존 제품과 달리 분리가 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2세대는 팝 탑만 제거하면 무선충전이 가능해 기존 무선충전 시 불편함이 있었던 점을 보완했고, 모든 팝소켓 전용 마운트와도 그대로 호환이 가능해 기능적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뿐만 아니라 팝 탑을 눌러 돌리면 간단하게 팝 그립에서 제거할 수 있고, 다른 디자인의 새로운 팝 탑으로 교체도 할 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스마트폰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번 2세대를 구매하면 이후부터는 원하는 디자인의 팝 탑만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더욱 합리적이다. 디자인을 바꿔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액세서리로는 팝소켓이 업계 유일하며, 40여 종의 디자인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신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은 팝소켓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탠다드 1만 3천 900원, 프리미엄 1만 9천 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판매도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현재 팝소켓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핫트랙스 광화문, 합정, 동대문 DDP, 롯데월드 몰 무 케렌시아 등 전국 1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소켓코리아 관계자는 “한국이 스마트폰 보급률 95%로 세계 1위인만큼 스마트폰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과 사용률도 높은 편이라 기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 된 2세대 신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팝소켓만의 차별화 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국내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을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799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