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옥터디오, 봄맞이 ‘디지털 페어’전 실시…TV 사운드바 특가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13 09:47:24

    ▲ 옥터디오 디지털 페어©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옥터디오가 소셜커머스에서 ‘디지털 페어’ 봄맞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행사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하였다. 해당 행사 제품은 TV 사운드바 ‘마스터 디오’, 휴대용 블루투스 리시버 ‘사운드 허브’,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이러너’,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 익스펜션’으로 옥터디오 브랜드의 4개 제품이 해당된다.

    옥터디오의 인기 제품인 ‘마스터 디오’는 2.1채널 TV 사운드바로 분리되는 좌, 우 스피커 외에 서브 우퍼가 별도로 구성되어 있다. 좌, 우 스피커 50W, 서브 우퍼 50W의 강력한 출력을 지원하여 트윈 스피커 시장에서 막강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컴퓨터 게이밍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한 마스터 디오는 우수한 입체감, 공간감을 선사해 최적화된 게임 환경을 제공해주어 게임 유저들이 사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마스터 디오 TV 사운드바는 분리형, 일체형, 벽면 배치가 가능하여 쓰임새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여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 6가지 환경모드(Normal, Rock, Pop, Classic, Jazz, County) 세부 설정이 가능하며, 이는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해낸다. Bluetooth, HDMI ARC, AUX, Optical(광케이블), COAXIAL, USB, NFC를 지원한다. 이번 특가 행사 구매자들에게는 사은품으로 광케이블을 증정한다.

    블루투스 리시버인 ‘사운드 허브’는 퀄컴(Qualcomm)사의 최신 블루투스 칩셋 CSR8675를 사용하여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해준다. 해외 유명 오디오 브랜드와의 기술 제휴로 만들어진 최신 DAC와 AMP를 채용하여 선명하고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하이레졸루션(HIigh-Resolution) 음원을 지원하여 고음질 음원 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 페어링으로 손쉽게 연결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AAC, aptX, SBC 코덱을 지원한다.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이러너’는 고탄성 소재의 밴드로 부드럽고 튼튼하게 제작 되었으며, 공기 저항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밀착감과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플라이러너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포츠와 움직임이 많은 활동을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올 봄, 운동을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17.5g의 가벼운 무게는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IPX5의 방수 등급을 갖춰 물과 땀에 강하도록 설계되었다. Bluetooth, AptX, AAC, SBC의 코텍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 익스펜션’은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선물과 봄맞이 캠핑용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충실하게 제작 되었으며, 인테리어 제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디자인을 갖추었다. 550g의 가벼운 무게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며, 블루투스 스피커, 알람, FM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다. LCD 패널로 스피커 사용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LCD 인테리어 시계로도 활용할 수 있다. Bluetooth, AUX, TF CARD가 지원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54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