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씨스팡, 생체 이용률 뛰어난 크릴오일 100% ‘크릴오일100’ 출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3-13 09:50:02

    앞서 관절팔팔을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대표이사 조정숙)은 국내 기술력으로 생산된 남극 크릴오일 100% 제품인 ‘크릴오일100’을 출시한다.

    크릴오일100은 지구에서 가장 깨끗한 청정 남극해 지역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크릴오일이다. 이 생물은 물에 잘 녹는 인지질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다. 크릴새우는 새우와 관련 없는 생물이지만, 겉모습 때문에 이 이름이 붙었다.

    인지질은 기름에도 잘 녹고 물에도 잘 녹는 친수성, 친유성 성질이 특징이며,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 빠르고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물에 잘 녹지 않는 일반 중성지방질 형태인 생선오일 오메가3를 섭취했던 이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릴오일은 오메가3보다 체내 흡수율이 더 높아 생체 이용률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또 크릴새우는 남극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구조상 최하부에 위치해 있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는 점 때문에 오메가3 대체재라는 평을 얻고 있다.

    ‘슈퍼비타민 E’라고도 불리는 아스타잔틴은 오일의 산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크릴오일100은 300ppm(300mcg/g)이상의 천연 아스타잔틴을 함유하고 있는데, 천연 아스타잔틴은 합성 아스타잔틴에 비해 항산화 능력이 21배가 더 높다. 크릴오일이 붉은 색을 띄는 이유는 아스타잔틴 때문이며, 아스타잔틴 성분 함량이 높을수록 크릴오일의 붉은 색이 강해진다.

    또 크릴오일100은 99% 이상의 고순도 식용 주정(알코올)을 이용해 추출했으며, 불순물을 완벽히 제거하기 위해 증류 회수 방식으로 정제해 안전하다.

    크릴오일100은 PTP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1일 2회 총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단,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씨스팡 관계자는 “씨스팡의 크릴오일100은 조업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 별로 추적 관리가 투명하게 이루어진다”며 “안전한 방법으로 원료를 추출했는지 꼭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536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