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올인닷컴, HDR 지원 ‘큐스타 65인치 스마트 UHD TV’ 등 6종 론칭


  • 이진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27 10:45:55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올인닷컴은 HDR 기능을 지원하는 55인치·65인치·75인치 큐스타 스마트 TV 3종과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55인치·65인치·75인치 큐스타 TV 3종을 TV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인 모델인 큐스타 65인치 Q6500SUK 스마트 HDR TV는 UHD 해상도(4K / 3840 x 2160)를 지원하는 164cm 대형 화면의 LG IPS 정품 패널이 적용되었으며, 특히, 모니터 대용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RGB 패널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178도 광시야각을 지원해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상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화질 영상을 밝고 화사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380cd/m2의 밝기도 지원한다. 더불어 5,000,000:1의 동적 명암비도 지원해 밝은 곳은 더욱 밝게 어두운 곳은 더욱 어둡게 구현, 정밀한 명암 구현력도 장점이다. HDMI 2.0 규격을 통해 4K 해상도에서 6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낮은 해상도의 영상을 개선해 4K·UHD 해상도에 최적화된 영상으로 감상이 가능한 UHD 업 스케일링 기술도 지원한다.

    특히 큐스타 Q6500SUK 스마트 HDR TV는 밝고 어두운 부분을 분석, 색감 차이가 확연하도록 구분해 자연스러운 빛을 표현하는 HDR 기술을 지원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를 통해 눈으로 직접 사물을 보는 것처럼 더욱 실제와 같은 화면을 구현해 시각적인 몰입감을 높여준다.

    스마트 기능도 지원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웹검색은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셋톱박스 없이도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UHD TV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큐스타 마케팅 담당자는 "유명 쇼핑 채널인 SK스토아 TV 홈쇼핑을 통해 큐스타 65인치 Q6500SUK 스마트 HDR TV를 포함한 6종 제품을 론칭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론칭쇼에서는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스마트 HDR TV 3종과 가성비가 좋은 UHD TV 3종이 공식 론칭된다. 특히, 론칭을 기념해 특별 세일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대형 스마트 TV가 필요했던 소비자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큐스타 TV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뛰어난 제품 공급은 물론 이벤트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이진성 (moun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8002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