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해커스어학원, 토스 세이임&오픽 클라라 강사의 고득점 모의고사 특강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20 15:37:34

    상반기 채용 시즌이 다가오며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많다. 영어회화, 영어 스피킹 능력은 대다수 대기업에서 필수 스펙으로 요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토익스피킹 학원, 오픽 학원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은 모의고사 특강을 열고, 토스 스타 강사 세이임, 오픽 스타 강사 클라라의 고득점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2월 26일(화)에는 해커스 토스 대표 강사 세이임의 Part 3, 5, 6 집중공략 모의고사 특강이 개최된다. 토익스피킹 Part 3, 5, 6은 2018년 해커스 토스 특강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에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토익스피킹 파트’로 선정됐을 정도로, 수험생들에게 까다로운 파트다. 세이임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토익스피킹 모의고사와 매직템플릿을 통해 Part 3, 5, 6를 대비하고, 토익스피킹 레벨 7을 달성하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서도 공개될 예정인 세이임 ‘매직 템플릿’의 효과는 수강생들의 단기간 고득점 후기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세이임 강사의 강의를 단 10일 수강 후, 첫 토스 시험에서 레벨 8, 점수는 만점인 200점을 받았다는 한 수강생은 “세이임 선생님의 템플릿만 계속 외우고 시험장에 들어갔다”며, “실전 시험에서 선생님이 알려주신 내용들이 그대로 나와 편하게 시험을 볼 수 있었다”고 전했다.

    2월 27일(수)에는 해커스 오픽 대표 강사 클라라의 오픽 돌발주제 완벽대비 모의고사 특강이 진행된다. 오픽 돌발주제 역시 2018년 해커스 오픽 특강 참석자 대상 설문조사에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오픽 시험 부분’으로 선정됐다. 클라라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이처럼 까다로운 부분을 대비할 수 있도록 다년간의 오픽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확인한 출제 가능성 높은 문제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수강후기로 검증된 클라라 ‘만능패턴’과 ‘Fancy Expressions’으로 오픽 등급 AL 달성의 기틀을 다져줄 예정이다. 클라라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고 첫 시험에서 오픽 등급 AL을 받았다는 한 수강생은 “AL 등급을 받고 싶다면 클라라 선생님이 강조하는 ‘Fancy Expressions’를 필수로 외워야 한다”며, “열심히 공부하고 나니 평생 못 잊을 생활영어 표현들을 습득하게 됐다”는 후기를 남겼다.

    해커스어학원 토스/오픽 특강 참석자는 세이임, 클라라 강사의 단기간 고득점 전략을 확인하고, 고득점 달성을 도와줄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토스 특강 참석자 전원은 ‘토스 최신경향분석&해설집’(비매품)을, 오픽 특강 참석자 전원은 ‘오픽 실전 UP 돌발주제 완벽대비 만능템플릿’(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토익스피킹 특강 종료 후에는 밀착 스터디가 추가로 진행되어, 토익스피킹 공부 방법과 약점 극복 방안을 1:1로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 측은 상반기 취업을 위해 고득점이 필요한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조기 마감되기 전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2019년 3월 토익스피킹 시험일정은 16일(토), 31일(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접수는 각각 3월 4일(월), 18일(월)까지 진행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694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