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아스크텍, 18개의 LED 갖춘 써멀테이크 120mm 냉각팬 출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9 18:06:10

    아스크텍이 화려한 RGB LED 기능을 갖춘 냉각팬 써멀테이크의 ‘링 듀오(Riing Duo) 12 LED RGB 라디에이터 팬 TT 프리미엄 에디션’을 출시한다.

    써멀테이크 링 듀오 12 LED RGB 프리미엄 에디션은 튜닝 적인 요소를 극대화하여 팬을 장착할 시 어느 각도에서도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듀얼 링 팬으로 제작됐다. 눈부심을 감쇄하면서 빛을 은은하게 퍼뜨리기 위한 디퓨저를 적용하였으며, 18개의 LED 소자가 전면과 후면 및 중앙으로 골고루 나누어 팬 전체에서 LED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LED를 골고루 비춰 주기 위한 것뿐만 아니라 나누어진 테두리 및 중앙의 LED 소자에 개별적으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원하는 컬러를 설정할 수 있다. 팬 컨트롤 및 시스템 모니터링이 주요 기능으로 최대 16개의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다.

    각각의 팬을 그룹으로 묶어서 편리하게 컨트롤 하거나, PWM/사일런트/퍼포먼스 모드를 통해 약 500 ~ 1,500 rpm의 팬 속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팬의 컬러를 자유롭게 지정할 수도 있고, 21개의 라이트 모드를 통하여 1,680만개의 컬러 색상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다양한 효과 또는 음악에 따라 춤추는 듯한 특수효과를 구현할 수도 있다.

    성능 및 운영에 문제가 발생 시 실시간으로 경고 메시지를 보여주며, 고장이 난 팬을 신속하게 파악할 수 있는 등 매우 다채로운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로 PC 또는 전용 앱을 통하여 컨트롤 한다. 자세한 조명효과는 써멀테이크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면 더욱더 실감 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신뢰성이 있는 저소음 유압 베어링이 탑재되었으며, 9개의 날개로 구성된 팬 블레이드와 함께 뛰어난 냉각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특수 진동 방지 고무를 4개의 모퉁이에 삽입하여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링 듀오(Riing Duo) 12 LED RGB 라디에이터 팬 TT 프리미엄 에디션은 심미성이 더해진 컴팩트한 냉각 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PC튜닝 부품 및 PC케이스등을 국내 선보이고 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632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