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옥터디오, 이어폰부터 TV 사운드바까지 최대 35% 할인 및 추가 쿠폰 지원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8 12:54:19

    ▲ 옥터디오 디지털데이©옥터디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옥터디오가 오픈마켓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빅세일 위크’ 대규모 특가행사에 나선다. 옥터디오는 최대 35%의 할인율을 제공하며, 추가 쿠폰이 지원되어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본 행사는 2월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옥터디오 브랜드의 6개 제품이며 TV 사운드바 ‘뮤직시어터’, ‘마스터 디오’, 인이어 이어폰(커널형) ‘인코Ⅱ’, 휴대용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사운드허브’,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이러너’,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 익스펜션’이 해당된다.

    옥터디오 관계자는 “고객감사 기념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런 대규모 기획전은 흔치 않은 이벤트인 만큼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특가로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좋은 제품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TV 사운드바 뮤직시어터는 5.1 채널의 프리미엄 사운드바로 720도 서라운드 환경을 제공하여,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8개의 트위터와 베이스 리플렉스 타입의 우퍼를 장착하여 고음질의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상품성을 인정받아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뮤직시어터 사운드바는 4가지 환경모드(TV, MOVIE, MUSIC, NIGHT) 세부 설정이 가능하며, Bluetooth, HDMI, USB, AUX, Optical cable(광케이블), COAXIAL, NFC를 지원한다.

    서브 우퍼가 채용된 2.1 채널 TV 사운드바 마스터디오는 좌, 우 스피커 40W, 서브 우퍼 60W, 정격출력 100W의 강력한 출력을 자랑한다. 분리되는 좌, 우 스피커는 명확한 고중음을, 서브 우퍼는 풍부한 중저음을 표현해주어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인이어(커널형) 이어폰 인코Ⅱ는 올해 새롭게 런칭된 제품으로 런칭과 동시에 2만대 전량 완판되었던 인코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기존 인코 이어폰보다 해상력과 음질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하이레졸루션(HIigh-Resolution) 음원을 지원하여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중저음에 강한 인코Ⅱ 이어폰은 생생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어, 게이밍 이어폰으로 사용하기에도 적절하다. 트위스터 페어 케이블은 전기적 간섭 현상을 줄여주어 음손실을 최소화 시켰으며, 복합 진동판을 사용하여 주파수의 재생 가능 범위를 높여 세밀하고 풍부한 음질을 구현해낸다. 3개의 이어팁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행사 기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이어폰 파우치를 증정한다.

    차량용 휴대용 블루투스 리시버 사운드 허브는 퀄컴(Qualcomm)사의 최슨 블루투스 칩셋을 사용하였다. 해외 유명 오디오 브랜드와 기술 제휴로 만들어진 최신 DAC와 AMP로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해낸다. 유선을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게 다리 역할을 해주는 사운드 허브는 엠프의 역할까지 해주는 멀티 블루투스 리시버로 고성능 출력을 자랑한다. 하이레졸루션(HIigh-Resolution) 음원을 지원하여 고음질 음원 출력이 가능하다. AAC, aptX, SBC 코덱을 지원한다.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플라이러너는 두 손을 자유롭게 해주어 움직임이 많은 사람들이나 운동족들에게 최적화 되어있다. IPX5의 방수 등급을 갖춰 물과 땀에 강하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과 17.5g의 가벼운 무게는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9개의 이어팁이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루투스, AptX, AAC, SBC의 코텍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블 익스펜션은 실생활에 필요한 기능들을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 인테리어시계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LCD 패널을 채용하였으며, 이 패널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알람, FM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며, 550G의 가벼운 무게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AUX, TF CARD가 지원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553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