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겨울방학 알바구하기 전쟁’ 해커스매거진, 다양한 알바 공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2-14 20:00:02

    겨울방학을 맞아, 네이버 카페 ‘독취사’, ‘독공사’ 등 학생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는 아르바이트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글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토익·공무원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 교육그룹이 만든 ‘20대 격공감 잡지 ‘해커스매거진’은 겨울방학 도전할 만한 아르바이트(이하 알바) 6가지를 소개했다.

    소개된 알바는 꿀알바부터 이런 알바가 있나 싶은 이색 알바, 그리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스펙UP 알바로, 방청객 알바, 초/중/고 등하교 알바, 학원 조교 알바 등이 수록되어 있다.

    방청객 아르바이트는 방송 프로그램의 방청객으로 참여하여 방송시간 내내 호응과 박수를 보내는 것으로, 연예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앉아서 진행하기에 꿀알바로 선정되었다. 이색 알바로는 초/중/고 학생을 안전하게 등하교 시키는 등하교 알바가 소개되었으며, 스펙에 도움이 되는 알바로는 사무보조의 달인이 될 수 있는 학원 조교 아르바이트를 선정하였다.

    이외에도 독서실 알바, 결혼식 하객 알바 등의 다양한 알바가 소개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매거진 9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매거진 9호에는 방학 동안 토익을 빠르게 끝낸 토익 고수들의 생생 후기 콘텐츠, 나의 스피킹 실력을 알아볼 수 있는 콘텐츠와 일본 애니메이션 속 명대사를 통해 일본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콘텐츠, HSK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중국 명절 문화와 HSK 빈출 어휘를 알아보는 콘텐츠 등 재미와 어학 공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해커스매거진 쿠폰북을 통해 해커스 강좌 할인쿠폰을 제공, 부담 없는 학습까지 지원한다.

    나아가 금융권 취업을 위한 자격증 소개,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후기, 대학생 공인중개사의 인터뷰, 성공하는 편입 준비생 밀착취재 등 대학생 및 20대에게 유용한 지면은 물론, 겨울방학 때 집에서 가볍게 읽기 좋은 재미있는 지면도 다수 담아냈다. 20대의 로망이자, 겨울에 가장 아름다운 ‘시베리아 횡단열차’ 여행기와, 스키장 입문자를 위한 스키 vs 스노보드,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야매요리,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홈메이드 천연팩 만드는 법 등 겨울에 꼭 맞는 콘텐츠가 수록됐다.

    해커스매거진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리보기 및 무료 구독 신청이 가능하다. 해커스매거진 9호에 수록된 ‘토익 적중 예상문제’의 정답과 해설강의, 토익 예상점수와 이에 맞는 추천 강의까지 모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74314?rebuild=on